조세호 결혼식 후폭풍 여전..'불참' 김구라→지석진 불똥 "온갖 억측" [종합]

최혜진 기자  |  2024.11.14 07:00
김구라(왼쪽), 지석진/사진=스타뉴스
방송인 조세호의 결혼식 후폭풍이 아직까지 이어지고 있다. 김구라, 지석진은 그의 결혼식에 불참했다는 이유로 괜한 불똥을 맞고 이를 해명해야 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조세호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김구라는 "얼마 전에 대장 내시경 때문에 조세호 결혼식에 못 갔다. 그런데 온갖 억측이 나오더라. '왜 안 갔냐'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김구라는 "남의 결혼식에 가서 계속 화장실을 다닐 수는 없는 것 아니냐"라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앞서 김구라는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를 통해서도 조세호 결혼식 불참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조세호가 결혼한다고 그 날짜 받은 건 한두 달 전이고 제 건강검진도 한두 달 전에 예약을 잡았다"며 "조세호 결혼식이 일요일인데, 건강검진은 그다음 날인 월요일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니저를 통해 돈 봉투를 보내고, 조세호에겐 문자로 '미안하다, 형이 대장내시경이 있다' 보냈다"며 "여러분 중에 친구 결혼식 다음 날 대장내시경 있는데 (결혼식) 간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 해. 그건 못 가는 거야"라며 버럭했다.

김구라/사진=MBC 라디오스타
김종국과 지석진/사진=SBS 런닝맨
조세호 결혼식에 불참한 것은 김구라뿐만이 아니다. 지석진도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석진은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조세호 결혼식에 참가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에 멤버들은 지석진에게 불참 이유를 추궁하는 청문회를 벌이기도 했다.

이에 지석진은 "노쇼가 아니라, (조) 세호한테 미리 연락했다"며 절친인 김용만이 운영하는 축구 채널 촬영 일정으로 결혼식에 불참했다고 해명했다.

이 밖에도 조세호의 결혼식을 두고 여러 논란이 있었다. 특히 결혼식 자리가 재산순으로 배치됐다는 의혹도 불거졌다. 그러나 이와 관련해 조세호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전혀 상관없다. 선배님들을 안쪽으로 모셨다. 오시는 분들을 3일에 걸쳐 (신중하게 배치했다)"며 의혹을 부인했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달 20일 서울 중구 신라 호텔에서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조세호의 결혼식에는 900명에 가까운 하객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다.

베스트클릭

  1. 1'F컵 확실하네' 미스 맥심, 흘러내린 어깨 끈 '압도적 볼륨'
  2. 2방탄소년단 지민 입대 1주년 기념 10개국 12개 팬페이스, 부산 지역에 쌀 1톤 기증
  3. 3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美 최고 인기 MC 지미 팰런도 반했다! 요즘 즐겨 듣는 노래 '첫 번째 '
  4. 42024년 꽉 채웠다..방탄소년단 지민, 165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5. 5방탄소년단 진, 순위도 잘생겼네..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6. 6'HAPPY V DAY' 방탄소년단 뷔 생일 기념 전 세계 팬들 축하 이벤트
  7. 7'女 얼굴 골절 상해' 황철순 "교도서서 23kg 빠져..사형선고와 마찬가지" 근손실 우려 [스타이슈]
  8. 8뉴진스→사카구치 켄타로, 'AAA 2024' 최종 라인업..방콕의 밤 뜨겁게 달군다
  9. 9'순둥이' 손흥민도 참다 참다 폭발했다, 英 "최소 3개월 전에 재계약 해결됐어야"... SON 경기력 저하도 "토트넘 때문"
  10. 10"(최)형우 선배와 괌 특훈 갑니다" 대기만성 KIA 외야수, KS 전 경기 출장 목표로 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