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집에서 맨날 한다" ♥이혜원에 인정받은 요리 실력 [푹다행]

윤성열 기자  |  2024.11.25 15:56
/사진제공='푹 쉬면 다행이야'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에게 인정받은 요리 실력을 뽐낸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신현빈·이준범·김기호, 작가 권정희, 이하 '푹다행') 27회에서는 안정환과 그의 절친들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그리고 김남일, 박성광이 0.5성급 무인도 운영에 도전한다. 스튜디오에서는 붐, 김대호, 아일릿 민주, 코요태 빽가가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안CEO' 안정환은 일꾼으로 온 연예계 대표 '베짱이 3인방'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이 태업에 빠질 때마다 "밥 안 준다?"라며 밥으로 조련한다. 안정환의 이런 유치한 협박이 통하는 이유는 바로 그의 뛰어난 요리 실력 덕분.

무인도 표 고강도 노동에 험한 말을 내뱉던 베짱이들도 안정환의 요리를 맛본 후에는 불평을 멈추고, 더욱 적극적으로 일에 나선다. 안정환은 "집에서 맨날 요리한다"며 요리 실력의 비결을 밝힌다. 이에 아내 이혜원부터 연예계 대표 베짱이들까지 모두 홀린 안정환의 요리 퍼레이드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안정환은 0.5성급 무인도에 '선셋 레스토랑'도 오픈한다. 손님들이 석양을 보며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인 만큼 무엇보다 저녁 식사 시간을 맞추는 게 핵심. 그러나 '요리 똥손(?)'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은 느릿느릿한 움직임으로 안정환을 격분하게 만들었다고.

첫 오픈부터 망할 위기에 빠진 안정환의 '선셋 레스토랑'. 과연 안정환은 이 베짱이들과 함께 무사히 손님들의 저녁 식사를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25일 오후 9시 방송.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마마 어워즈' 대상.. 솔로 가수 최초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2. 2'대만 여신' 치어, 비키니로 못 가린 글래머 자태 '눈부셔'
  3. 3정우성=문가비子 친부 충격..'유퀴즈' 재조명
  4. 4방탄소년단 진 'Happy', 美 '빌보드 200' 톱4
  5. 5"속으로 눈물이 났다" WC 업셋패에 충격, '152억 NEW 캡틴'의 책임감 "팬들이 원하는 건 승리뿐, 많은 기쁨 드릴 것"
  6. 6정우성, 올해 3월 득남..알고 보니 문가비 子 친부였다 [스타이슈]
  7. 7혼돈의 정우성..문가비子 친부→댓글 예언→결혼관 재조명 [종합]
  8. 8'명장 맞아?' 아모림 맨유 데뷔전 대실망→'승격팀' 입스위치와 1-1 무승부... 심지어 유효슈팅도 밀렸다
  9. 9정우성 측, 문가비 子 친부설에 "사실 확인 中" [공식]
  10. 10'아빠' 맞지만 '문가비 남편'은 틀렸다는 정우성..31년 소신 행보 외길 '大반전'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