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더보이즈가 I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무리한다.
IST엔터테인먼트는 5일 더보이즈 공식 팬카페를 통해 "더보이즈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며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오랜 기간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온 결과 서로의 의사를 존중하여 5일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고 밝혔다.
IST엔터테인먼트는 이어 "2017년부터 현재까지 언제나 성실한 자세로 멋진 활동을 선보여 준 더보이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비록 당사와 멤버들과의 동행은 종료되지만 앞으로 이어질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며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더보이즈의 앞날에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했다.
━
◆ IST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ST ENTERTAINMENT입니다.
더보이즈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더보이즈의 전속 계약 만료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당사는 더보이즈(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선우, 에릭)와의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오랜 기간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온 결과 서로의 의사를 존중하여 금일(5일)부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언제나 성실한 자세로 멋진 활동을 선보여 준 더보이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비록 당사와 멤버들과의 동행은 종료되지만 앞으로 이어질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아낌없이 성원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더보이즈의 앞날에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