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미, '과호흡' 차지연·'A형 독감' 윤도현 응원 "아프다 해서 걱정"

허지형 기자  |  2025.01.03 20:57
/사진=이성미 SNS
개그우먼 이성미가 뮤지컬 '광화문 연가' 관람 소감을 전했다.

이성미는 3일 자신의 SNS에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뮤지컬"이라며 "차지연과 윤도현 그리고 배우들의 호흡이 나를 이끌고 마지막까지 놔주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아프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열심히 하는 지연이 멋지다.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차지연은 지난달 22일 '광화문 연가' 1막 공연 중 일시적인 과호흡 상태가 발생해 공연이 중단됐다. 제작사 CJ ENM 측은 이날 공지를 통해 "배우는 지체없이 병원으로 이동했으며,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필요한 검사와 조치를 받고, 현재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이라고 말했다.
차지연, 윤도현 /사진=이성미 SNS
제작사 측은 "관객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회복에 전념해 더욱 좋은 모습으로 무대에 복귀하겠다는 차지연 배우의 인사를 대신 전해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1일에는 윤도현이 A형 독감으로 인해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제작사 측은 "명우 역 윤도현 배우의 건강상의 이유(A형 독감)로 인해 부득이하게 캐스팅을 변경하게 됐다"고 공지했다.

윤도현은 지난해 희귀암 투병 후 완치 판정을 받은 사실을 뒤늦게 알렸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올해의 픽' 男 아티스트 최종 우승
  2. 2금새록, 이준호와 만남 불발..'태풍상사' 여주 하차
  3. 3'H컵' 아프리카 BJ, 침대에서... 란제리 산타 '꽉 찬 볼륨美'
  4. 4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아마존 뮤직 '2025 플레이리스트' K팝 男가수 유일 선정
  5. 5英 충격 '손흥민 FA 바르셀로나행, 1달 내 계약 완료' 집중 보도! '보스만 룰' 효과 제대로 본다
  6. 6'불륜 논란' 최정원 "11명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 사실무근..엄중 대응"
  7. 7방탄소년단 진, 럭셔리와 우아함의 만남..프레드 신년 영상 등장
  8. 8최정원 점입가경 "불륜, 여성들과 파티"vs"악질적 폭로"[인터뷰 종합]
  9. 9방탄소년단 뷔, 美 매거진 선정 '2024년 韓 셀러브리티'
  10. 10바르셀로나 '깜짝 손흥민 영입' 이유! 재정 문제→'FA 최대어' 가만둘 리 없다... '월클 0원 슈퍼스타' 대박 영입 기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