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셀프 인기 자랑 "이모들은 다 날 좋아해"[나혼산][별별TV]

정은채 기자  |  2025.01.04 00:08
/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쳐
'나 혼자 산다'에서 박지현이 셀프로 인기를 자랑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77회에서는 일출을 보기 위해 새벽 산길을 오른 트로트 가수 박지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지현은 산행 중 만난 한 아주머니에게 편의점에서 직접 구매한 캔 커피를 건네는 따뜻함을 보였다.

이어진 인터뷰 장면에서 박지현은 "이 근방의 산들이 다 낮다. 그냥 오르면 좀 심심하니까 가방을 무겁게 해서 오르면 운동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많이 샀다"라며 여러 개의 캔 커피를 구매 후 가방에 넣어둔 이유를 전했다.

커피 선물을 받은 아주머니는 "얼굴도 잘생겼는데 마음도 착하다"라며 박지현을 흐뭇한 미소로 바라봤다.

박지현은 일출을 기다리는 동안 마주친 또 다른 어르신에게도 커피를 건넸다. 해당 어르신이 박지현을 알아보고서는 "세상에 박지현이야. 내가 너무 예쁘다고 했잖아"라고 하자 그의 어깨는 한껏 올라갔다.

이어 그는 "예전부터 어른들이 저를 다 좋아한다. 어른들이랑 얘기하는 걸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다"라며 셀프 인기 자랑을 늘어놨다.

그러면서 "어릴 때 저희 할머니 집이 바로 시장 앞에 있었다. 덕분에 이모들이랑 이야기를 많이 했다. 채소가게 이모랑 수산물 이모들도 저를 좋아했다"라며 오래전부터 이어져 온 '이모들의 사랑'을 자랑했다.

또 "센터에서 일할 때도 이모들이 그냥 저만 보면 예뻐 죽겠대요"라며 뿌듯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올해의 픽' 男 아티스트 최종 우승
  2. 2'H컵' 아프리카 BJ, 침대에서... 란제리 산타 '꽉 찬 볼륨美'
  3. 3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아마존 뮤직 '2025 플레이리스트' K팝 男가수 유일 선정
  4. 4금새록, 이준호와 만남 불발..'태풍상사' 여주 하차
  5. 5英 충격 '손흥민 FA 바르셀로나행, 1달 내 계약 완료' 집중 보도! '보스만 룰' 효과 제대로 본다
  6. 6방탄소년단 진, 럭셔리와 우아함의 만남..프레드 신년 영상 등장
  7. 7'불륜 논란' 최정원 "11명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 사실무근..엄중 대응"
  8. 8방탄소년단 뷔, 美 매거진 선정 '2024년 韓 셀러브리티'
  9. 9최정원 점입가경 "불륜, 여성들과 파티"vs"악질적 폭로"[인터뷰 종합]
  10. 10바르셀로나 '깜짝 손흥민 영입' 이유! 재정 문제→'FA 최대어' 가만둘 리 없다... '월클 0원 슈퍼스타' 대박 영입 기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