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증명사진 보정 후 사진에 감탄 "이렇게 예쁠 수가"[나혼산][★밤TView]

정은채 기자  |  2025.01.04 00:32
/사진='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쳐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증명사진 결과물에 만족했다.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77회에서는 증명사진 촬영에 나선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에서 의문의 가방을 챙겨 거실로 내려온 박나래의 모습이 포착됐다. 가방에서는 화수분처럼 화장품이 쏟아졌다. 그는 화려한 메이크업 박스를 거울 앞에 세팅 후 셀프 메이크업에 나섰다.

이어진 인터뷰 장면에서 박나래는 "주민등록증을 분실해서 재발급받아야 한다. 여권도 기간이 만료되어서 사진이 필요하다"라며 증명사진을 찍을 계획이라 털어놨다.

그러면서 "난 증명사진 찍어서 괜찮은 적이 한 번도 없었다. 사진 찍는 게 설레지 않는다. 개판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공개된 10년 전 신분증 사진 속 박나래는 갈매기 눈썹과 세미 스모키 화장으로 지금과는 다소 다른 강한 인상이었다.

본격적인 화장 전, 박나래는 괄사 기구를 사용해 얼굴 부기 빼기에 집중했다. 그는 "동안 느낌으로 선한 인상을 하고 싶다. 여권 사진은 너무 노숙하게 나왔다. 과거 증명사진이 하나도 선한 게 없으니까 좀 선하게, 뽀샤시 하게 하고 싶다"라며 오늘의 추구미는 '선한 인상'이라 밝혔다.

이어 그는 파운데이션을 여러 개 섞어 스파츌러로 피부에 도포하는 고급 스킬을 선보이며 셀프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사진='나혼자산다' 방송화면 캡쳐
한편 박나래는 "수소문해서 예약한 곳"이라며 젊은 세대들이 많이 촬영한다는 사진관에 방문했다. 사진작가의 추천으로 빨간색 배경지에서 촬영을 마친 박나래는 무보정 원본 사진에 낯설어하며 "너무 어머님처럼 나왔는데. 눈이 왜 이러지?"라고 당황했다.

그러나 사진작가의 마법 같은 보정 기술이 들어가자 그는 만족스러워하며 "이야, 이 맛에 오는구나. 이렇게 예쁘게 나올 수가 있냐. 만족스럽다"라고 감탄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올해의 픽' 男 아티스트 최종 우승
  2. 2'H컵' 아프리카 BJ, 침대에서... 란제리 산타 '꽉 찬 볼륨美'
  3. 3금새록, 이준호와 만남 불발..'태풍상사' 여주 하차
  4. 4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아마존 뮤직 '2025 플레이리스트' K팝 男가수 유일 선정
  5. 5英 충격 '손흥민 FA 바르셀로나행, 1달 내 계약 완료' 집중 보도! '보스만 룰' 효과 제대로 본다
  6. 6방탄소년단 진, 럭셔리와 우아함의 만남..프레드 신년 영상 등장
  7. 7'불륜 논란' 최정원 "11명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 사실무근..엄중 대응"
  8. 8방탄소년단 뷔, 美 매거진 선정 '2024년 韓 셀러브리티'
  9. 9최정원 점입가경 "불륜, 여성들과 파티"vs"악질적 폭로"[인터뷰 종합]
  10. 10바르셀로나 '깜짝 손흥민 영입' 이유! 재정 문제→'FA 최대어' 가만둘 리 없다... '월클 0원 슈퍼스타' 대박 영입 기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