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을 향한 관심을 전했다.
22일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환승연애' 그 후, 한층 더 성장한 출연진들이 다시 만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세계관 완성 리얼리티다. 올해 '환승연애4' 공개를 앞두고 시즌 대통합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스핀오프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찬 3MC의 모습을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돼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 세 MC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의 형식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며 '환승연애' 시리즈 내내 갈고닦은 추리력을 불태운다. 그간 '환승연애'에는 각 시즌마다 강렬한 서사를 가진 커플이 등장한 만큼 과연 누가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을 채워갈지 궁금증이 샘솟고 있는 것.
무엇보다 김예원은 "세계관이 통합되면서 상상을 뛰어넘는 스토리가 펼쳐질 것 같다"고 새롭게 이어질 또 다른 시작에 설렘을 드러낸다. 과연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는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베일에 싸인 스핀오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2025년 새해부터 모두의 도파민 지수를 샘솟게 할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은 22일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