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오오오"란 글과 함께 교보문고 측의 책 랭킹을 게재했다.
교보문고 측에 따르면 이날 강형욱의 책 '그럼에도 개를 키우려는 당신에게'은 베스트 1위에 올랐다.
앞서 강형욱은 최근 자신이 쓴 책 '그럼에도 개를 키우려는 당신에게'에 대해 "반려견과 잘 살고 싶어 하는 분들을 만나면 뭐든 도와주고 싶고 알려주고 싶다"라며 "우리 모두 각자의 전쟁터에서 혼신을 다해 살아간다. 반려견과 행복하게 살고 싶고, 살고 있고, 살았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이와 관련 강형욱은 "성실히 조사에 임하여 진실을 밝힐 것"이라며 "다만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으로 저와 제 가족에 대해 불필요한 오해를 일으키거나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을 유포했거나 비방한 분들, 허위로 고소한 분들에 대해선 법적 대응을 포함한 조처를 할 것이다. 제 마음도 많이 다쳤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 여파로 강형욱은 고정 출연 중이던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하차 됐다. 이후 '개는 훌륭하다'는 폐지, 9월 리뉴얼되어 다시 돌아오는데, 이 소식에 강형욱은 "거지들"이라는 '짤'을 남겨 제작진 저격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