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건들지 마" 조우종♥정다은, 춤 추다 몸 닿자 '질색'[동상이몽2][★밤TV]

김노을 기자  |  2025.01.14 05:50
조우종-정다은 부부가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센터에서 진행된 2023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30 /사진=이동훈
방송인 조우종이 아내 정다은과 왈츠를 추다 욱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2024 SBS 연예대상' 축하 무대를 준비하는 조우종, 정다은 부부와 김민재, 최유라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네 사람은 '2024 SBS 연예대상'에서 가수 겸 배우 비비의 곡 '밤양갱'에 왈츠 안무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돌입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본격적인 왈츠 연습이 시작되자 이들의 얼굴에는 어두운 기운이 역력했다. 예상보다 고난도 안무가 이어지자 걱정이 드리운 것. 김민재는 "제 별명이 박자 제거기, 첫 곡 조지기였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왈츠 연습이 진행될수록 김민재, 최유라는 서로의 골반이 맞닿는 등 그간 볼 수 없었던 스킨십이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이들은 버벅거리는 것도 잠시 두 손을 꼭 붙잡고 왈츠 연습에 푹 빠져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특히 김민재는 최유라를 향해 "셋째 생기겠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최유라는 쑥스러운 듯 웃었다.

반면 조우종, 정다은은 시간이 흐를수록 티격태격했다. 정다은이 삐걱대자 조우종은 "나를 아예 건드리지 마라. 발을 왜 그러는 거냐. 내 발을 왜 거냐. 나는 춤을 출 때마다 넘어질 것 같다. 이건 뒤후리기다. 씨름 기술이다"고 장난스럽게 목소리를 높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이에 정다은이 "자고로 왈츠란 몸이 붙어야 하는 것"이라고 반격하자 조우종은 "누구랑 그렇게 춘 거냐. 확실하게 해라. 나 말리지 마라"고 질투했다.

이를 본 MC 김구라는 "둘이 하나가 되어야 하는데 그 와중에 서로 튀려고 한다"고 지적했다.

연습을 마친 이들은 잠시 휴식 시간을 가졌다. 이때 정다은은 "(조우종이) 지난해 '연예대상' 때 헛소문을 듣고 수상 소감을 준비했다. 가짜 뉴스 때문에 끝까지 희망을 놓지 못했다"고 폭로했다.

조우종은 "너무 힘들었다. 올해는 그러지 마라. 괜히 설레게 하지 마라. 희망고문을 하면 나는 또 '연예대상' 시상식 하는 5시간 동안 힘들어진다"고 토로하며 머쓱한 미소를 지었다.

베스트클릭

  1. 1'윤종신♥' 전미라, 오랜 인연과 이별..오열했다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의 왕
  3. 3이민정, ♥이병헌 향한 질투 "귀신같이 찾아내"
  4. 4'와' 토트넘, '단 한 달 안에' 이강인 영입 추진! 맨유+뉴캐슬 '미친 경쟁'까지 붙었다... '꿈의 EPL행' 활활
  5. 5PSG 입장 바꿨다 "이강인 판매 불가"→"이별 결심", EPL 이적 탄력... '맨유에 토트넘까지' 행선지 고르면 끝
  6. 6최민환 폭로 그후..율희, 침묵하는 진짜 이유 '반박 가치 無'
  7. 7이강인+손흥민 '미친 조합' 토트넘에 뜬다니! 'PSG 이적 허락+몸값 600억' 깜짝 이동 가능성... 'EPL 빅클럽 줄 섰다'
  8. 8'음주 논란+과속 혐의' 사고뭉치, 손흥민과 토트넘 한솥밥 먹는다니... '이미 협상 시작' 맨유 방출 0순위
  9. 9나훈아 "어른 말에 XX하냐?" 논란..김갑수 "78세 노인들 왜 그래?"[스타이슈]
  10. 10토트넘, 손흥민 위해 이렇게까지→'750억 평가' 풀백 산다 "공격 부담 덜어줄 것"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