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20억, 손흥민과 롤? 안 봐줄 것"..페이커 솔직 입담(살롱드립2)[종합]

김노을 기자  |  2025.01.14 18:56
프로게이머 페이커 /사진=스타뉴스
프로게이머 페이커(본명 이상혁)가 총 상금을 밝혔다.

14일 웹 예능 '살롱드립 2'에는 페이커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장도연은 페이커를 향해 "2024 롤 월드챔피언십 끝나고 런던 관광은 좀 했냐"고 물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페이커는 "런던은 축구가 유명하니까 토트넘 홈 구장에 가서 손흥민 선수 경기를 봤다. (손흥민과) 응원 메시지 정도는 주고받고 있다"고 답했다.

이에 장도연이 "손흥민 선수가 롤에 진심이던데 함께 게임을 해 본 적은 있냐"며 "손흥민 선수에 대한 존경을 담아 져줄 의향도 있냐"고 묻자 페이커는 "함께 게임을 해 본 적은 없고, 져줄 수도 없다"고 단호히 밝혀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여자친구와 게임을 하면 일부러 져줄 수는 있다"고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장도연은 또 "10년 간 누적된 상금이 어마어마하다고 들었다. 상금은 바로 입금이 되냐"고 질문했다.

페이커는 "맞다. 우리는 대기업이니까 바로 들어온다. 상금이 아마 총 20억 정도 되지 않을까 싶다. 다 계산한 건 아니라서 정확히는 모른다"고 덤덤하게 밝혔다.

이를 들은 장도연은 "아직도 용돈을 받아 쓰냐"고 물었고, 페이커는 "그런 건 아닌데 딱히 돈 쓸 일이 없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가장 많이 쓰는 데가 훠궈 전문점 같다"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윤종신♥' 전미라, 오랜 인연과 이별..오열했다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의 왕
  3. 3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46주 연속 1위
  4. 4이민정, ♥이병헌 향한 질투 "귀신같이 찾아내"
  5. 5방탄소년단 지민, 美빌보드 양대 메인 차트 순위권..글로벌 인기 저력
  6. 6'창원 여신' 허수미, 늘씬 청바지 핏 "상의 골라줄 사람?"
  7. 7이강인+손흥민 '미친 조합' 토트넘에 뜬다니! 'PSG 이적 허락+몸값 600억' 깜짝 이동 가능성... 'EPL 빅클럽 줄 섰다'
  8. 8최민환 폭로 그후..율희, 침묵하는 진짜 이유 '반박 가치 無'
  9. 9"안녕하세요 혜성씨" 오타니가 먼저 한국어 인사라니... 다저스 韓日 우정 '벌써' 기대 만발
  10. 10'음주 논란+과속 혐의' 사고뭉치, 손흥민과 토트넘 한솥밥 먹는다니... '이미 협상 시작' 맨유 방출 0순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