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국내 컴백을 예고한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오는 29일 일본 열도를 먼저 뒤흔들 예정이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5일 0시 일본 EP 1집 'PREZENT(프레젠트)'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NOW OR NEVER(나우 오어 네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했다.
'NOW OR NEVER'는 드럼 앤드 베이스에 록 사운드가 결합된 장르로, 감성적인 피아노와 에너제틱한 기타 선율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떨어져 있어도 늘 너를 향한 마음을 간직하고 있으며, 마침내 다시 너에게 돌아왔다"라는 애틋한 메시지를 노랫말로 풀어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대학생이 된 아홉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ZEROBASEONE표 찬란한 청춘 서사를 만날 수 있는 가운데, 대학 생활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밤하늘 아래부터 야구 유니폼을 입고 군무를 펼치는 ZEROBASEONE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볼거리가 단연 관전 포인트다.
ZEROBASEONE은 지난해 3월 일본 첫 싱글 'ゆらゆら -運命の花-(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로 데뷔 일주일 만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데 이어, 일본 레코드협회가 50만 장 이상의 누적 출하량을 달성한 작품에 부여하는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이 싱글은 일본 최대 레코드숍 타워레코드 '2024 베스트셀러' K-POP TOP20 1위, 빌보드 재팬 연간 '톱 싱글 세일즈' 차트 16위에 오르며 열도 내 'ZB1 열풍'을 불러왔다.
나아가 ZEROBASEONE은 오는 29일 일본 EP 1집 'PREZENT' 발매와 함께 국내 컴백도 본격 시동을 걸며 쌍끌이 흥행을 정조준한다. 이들은 다음 달 미니 5집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이에 앞서 20일 수록곡 'Doctor! Doctor!'를 선공개한다. 전 세계 14만 관객을 열광시킨 대규모 첫 해외 투어를 마치며 명실상부 '5세대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ZEROBASEONE의 귀환에 벌써부터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