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럭키비키' 특집이 펼쳐진다.
15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종혁, 작가 이언주)' 276회에는 '수능 응원의 전설' 중동고 수능 응원단, 아이브(IVE)의 안유진과 장원영 그리고 즉문즉설로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는 법륜 스님이 출연한다.
외신에서도 주목한 '전설의 수능 응원단' 서울 중동고등학교 수능 응원단 학생들이 유재석, 조세호와 만난다. 지난 2007년 소규모로 시작했던 수능 응원이 200여 명의 학생들과 함께하며 중동고의 상징이 되기까지 뜻깊은 여정이 공개될 예정. 매년 우렁찬 함성으로 선배들을 응원하는 중동고 학생들이 수능 현장에서 느낀 특별한 감정을 비롯해 중동고 출신 이병헌이 후배들을 위해 매년 하는 이벤트의 정체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목에서 피가 날 정도로 우렁찬 함성과 젊음의 에너지로 가득한 중동고 학생들의 특별한 응원 현장과 유재석도 무장해제 시키는 유쾌한 토크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브(IVE)의 장원영과 안유진이 '유 퀴즈'에 출격해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대한민국에 긍정 신드롬을 가져온 '원영적 사고'의 주인공 장원영이 직접 밝히는 '럭키비키' 밈의 기원을 비롯해 럭키비키를 잇는 2025년 NEW 키워드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남다른 입담으로 예능까지 섭렵한 올라운더 리더 안유진은 장장 11개월에 거쳐 아이브의 첫 월드투어를 마친 소감과 함께 긴장될 때마다 떠올린 '유진적 사고'의 정체를 공개해 관심을 사로잡는다. '유 퀴즈' 녹화장을 뜨겁게 달군 아이브 히트곡 메들리 무대부터 최초로 공개되는 신곡 'REBEL HEART(레블 하트)' 무대 역시 본 방송을 향한 기대를 키우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설의 연습생 '안녕즈' 출신인 장원영과 안유진의 운명적인 캐스팅 비화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 어린 나이에 데뷔해 겪은 시련의 시간들과 "보상 없는 고통은 없다"라며 자신을 되뇌인 행복을 위한 고민 해결책도 들어볼 수 있다. 초통령의 대명사로 활약하며 겪은 흥미진진 에피소드와 20대가 된 후 달라진 점 등 그동안 들어볼 수 없었던 두 사람만의 특별한 이야기 그리고 유재석과 남다른 티키타카를 보이며 나이를 초월한 듯한 입담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대를 넘나들며 삶의 나침반이 되어주는 법륜 스님의 이야기도 공감을 더한다. 과학자의 꿈을 키우던 학창 시절, 출가를 결심하게 된 계기를 비롯해 스트레스와 화가 많은 현대인들을 위한 법륜 스님의 특별한 조언과 행복 비결이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갖가지 고민에 명쾌한 해답을 내려주는 '유 퀴즈'표 즉문즉설 타임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한 해 '유 퀴즈'를 달궜던 자기님들의 공통적인 고민 세 가지가 무엇일지, 또한 법륜 스님이 이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건넸을지 관심을 모은다. 최근 결혼식을 올린 조세호와 '유 퀴즈' 제작진의 남모를 고민과 법륜 스님만의 해결책도 공개된다. 좌절한 상황 속에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가 될 법륜 스님의 이야기를 이날 방송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