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5월 개국을 준비중인 위성ㆍ케이블 채널 웰빙TV가 춘천시가 원할 경우 협의를 통해 배용준의 브론즈 동상을 기증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18일 웰빙TV는 "내년 5월 개국 기념행사 일환으로 한류열풍을 대표하는 연예인 50여명의 브론즈 조각상을 제작하고 있다"며 "당초 춘천시 명동에 설치될 예정이었지만 실제 모습과 닮지 않아 설치가 취소된 배용준 조각상 대신 브론즈 조각상을 춘천시에 기증할 의향이 있다"고 발표했다.
웰빙TV는 내년 5월 개국 기념행사로 중견조각가 정진홍씨와 함께 `한류의 중심전'이라는 주제로 국내 최초로 한류스타 50여명의 조각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조각상이 제작되는 한류스타는 배용준외에 송승헌, 장동건, 이병헌, 안재욱, 원빈, 전지현, 이영애, 최지우 등 탤런트와 영화배우는 물론 장나라 보아 비 박용하 등 가수도 대거 포함돼 있다.
웰빙TV 변희철 대표이사는 "동남아시아 순회 전시를 위해 현지 엔터테인먼트사 등과 전시회 협의를 진행중"이라며 "순회 전시가 끝나면 서울과 가까운 지자체에 조각상을 기증해 한류스타 조각공원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변 대표는 "현재 한류스타 조각공원 조성에 관심이 있는 몇몇 지자체와 구체적인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지자체와 협의를 통해 공원부지 마련 등 현안들이 해결되면 조각상 기증이 가시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변 대표는 조각공원 조성과는 별도로 50여점의 조각상 중 일부를 나눠서 기증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