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내년엔 할리우드 영화 등 미국 활동에 전념"

윤여수 기자  |  2007.06.25 08:24
ⓒ사진=김병관 기자


'월드스타' 김윤진이 내년에는 미국 활동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자신의 할리우드 도전기를 담은 책 '세상이 당신의 드라마다'(해냄출판사)를 펴낸 김윤진은 스타뉴스와 가진 인터뷰에서 이 같이 말했다.

김윤진은 "내년 촬영을 예정으로 현재 받아놓은 2~3편의 할리우드 영화 시나리오를 읽고 있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그는 "시즌제 드라마 '로스트'의 각 시즌 방송분 촬영이 매년 5월 말께 끝나고 7월 말까지 휴식 기간을 갖고 있다"면서 "그 때 한국영화 촬영 등 한국 일정을 소화해오곤 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내년에는 이 기간을 포함해 할리우드 영화 출연 등 미국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영화 '세븐데이즈'(감독 원신연ㆍ제작 프라임엔터테인먼트)를 촬영 중인 김윤진은 오는 7월 말까지 일정을 마무리하고 8월 초 미국으로 돌아간다.

이후 ABC 드라마 '로스트' 시즌 4 촬영을 시작하는 김윤진은 현재 검토 중인 할리우드 영화 출연작을 확정한 뒤 내년에는 미국 활동에 전념할 계획이다.

한편 김윤진은 '세븐데이즈'에서 유괴당한 딸을 구하기 위해 일주일 안에 사형수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냉철한 변호사 역을 맡아 현재 촬영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