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세 트로트가수 양지원, 성인 드라마 출연

KBS 2TV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출연

김원겸 기자  |  2007.07.12 10:28
양지원 ⓒ최용민 기자 leebean@

만 13세 트로트 가수 양지원이 첫 드라마 출연을, 19세 이상 성인들이 시청할 수 있는 KBS 2TV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을 통해 경험하게 돼 눈길을 끈다.

양지원 소속사 인우기획에 따르면 양지원은 오는 13일 오후 11시5분 방송 예정인 392회 '돌아온 시누이' 편에서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어릴 적 남의 집으로 입양됐던 사고뭉치 시누이의 아들 역으로 깜짝 출연하게 됐다.

극중 양지원은 사고뭉치 엄마를 닮아 공부는 멀리하고 나쁜 친구들과 어울리며 노래에 푹 빠진 중학교 1학년생으로 출연한다.

지난주 서울 근교에서 모든 촬영을 끝낸 양지원의 소속사 측은 "그의 끼에 새삼 놀랬다. 노래만 잘 하는 줄 알았는데 연기에 임하는 자세도 사뭇 진지했다"는 드라마 제작진의 칭찬을 전했다.

첫 드라마 신고식을 끝낸 양지원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연기를 해봤는데 너무 어렵고 힘들었다. 힘든 작업이었던 만큼 TV를 통해 연기하는 모습을 보면 신기할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지원은 오는 21일 해변에서 열리는 대규모음악축제인 '울산 서머 페스티벌'에 가수로서 처음으로 참가하게 됐다.

트로트 가수 스페셜 무대에 참석하게 된 양지원은 "행사가 열리는 곳이 양산집과 가까운 거리라 매년 구경갔는데 올해 큰 무대에 참석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공연이 열리는 날이 토요일이어서 그의 학교 담임교사를 비롯해 친구들이 대거 응원을 올 계획이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