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세븐데이즈' 출연, 김선아에게 미안"

안산=전형화 기자,   |  2007.07.26 14:06

↑영화 '세븐데이즈'의 김윤진 ⓒ<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김윤진이 새 영화를 촬영하면서 후배 연기자인 김선아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털어놨다.

김윤진은 26일 오후 경기도 안산시 시화호 환경 문화관에서 열린 영화 ‘세븐 데이즈’(감독 원신연) 촬영현장 공개에서 “김선아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고 토로했다. 당초 ‘세븐 데이즈’는 ‘목요일의 아이’라는 제목으로 김선아가 캐스팅돼 촬영이 진행되다 배우와 감독이 바뀌었다.

이에 대해 김윤진은 “‘세븐데이즈’에 캐스팅이 되고 난 뒤 김선아의 이야기를 알게 됐다.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었지만 그 소식을 미리 알았더라도 이 영화 시나리오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아와 ‘예스터데이’에서 친하게 지냈다는 김윤진은 “김선아의 바뀐 전화번호를 알아서 어떻게 이야기를 해야할지 고민도 했다. 소송까지 가게 된 것을 보고 더 가슴이 아프더라”면서 “하지만 다른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이 영화를 시작하게 됐다. 정말 김선아가 잘됐으면 좋겠다”고 토로했다.

‘세븐데이즈'는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해 여자 변호사가 특정 사건을 무죄로 만들어야 하는 이야기로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