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9년만에 감격적인 단독콘서트

김원겸 기자  |  2007.09.19 09:12
가수 양파 ⓒ홍기원 기자 xanadu@

가수 양파가 9년만에 감격적인 단독콘서트를 갖는다.

6년만에 가요계에 컴백해 '발라드의 여왕'의 면모를 과시한 가수 양파는 오는 11월24ㆍ25일 이틀간 서울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콘서트를 벌인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998년 첫 콘서트를 가진 이후 9년 만에 2번째로 벌이는 콘서트여서 더욱 의미가 깊다.

양파는 컴백 이후 연내 콘서트를 하고 싶다는 의사를 수 차례 밝혀왔으며, 이에 수많은 공연 기획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 양파는 여러 공연 기획사와 만남을 가진 후 그의 무대를 가장 잘 어울리는 공연을 연출할 수 있는 곳을 심사숙고해 결정했다.

양파는 "콘서트를 결정하고 나니 6년 동안 기나긴 터널 속에서 헤매던 긴 시간이 한 순간 사라질 정도로 너무나 감격스럽고 날아갈 듯 행복하다"면서 "콘서트는 나에게 한마디로 말하면 '꿈'이다"며 감격을 숨기지 않았다.

이어 "공연은 가수라면 누구나 가장 갈망하는 무대일 것 이다. 나를 던져버리고 많은 관객들과 하나가 돼 같은 것을 느끼고 바라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소중하다"며 의미를 부여했다.

양파 소속사측은 "이번 콘서트는 양파에게 평생 잊지 못할 만큼의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하게 됐다"면서 "그 동안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지금껏 그에게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양파의 이번 공연 제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오는 10월10일부터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9. 9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10. 10잘생겼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