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 KBS '싱글파파는 열애중'서 오지호 상대역 낙점

김수진 기자  |  2008.01.21 08:28

탤런트 허이재가 KBS 2TV 새월화드라마 '싱글파파는 열애중'에 캐스팅됐다.

MBC ‘궁S' 이후 8개월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한 허이재는 '싱글파파는 열애중'에서 오지호와 뜨거운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허이재는 기존의 명랑, 쾌활한 역할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허이재가 드라마에서 연기하는 캐릭터는 처녀임에도 불구하고 7살짜리 아들을 둔 싱글파파 오지호에게 마음을 빼앗기는 의과대학생을 연기한다.

허이재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드라마로 다시 시청자 분들께 인사드리게 되어 벌써부터 설레이고 기대된다"며 "쉬는 동안 쌓은 좋은 에너지들을 모두 쏟아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드라마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소감을 밝혔다.

제작사인 래몽래인측은 "여주인공 역을 두고 많은 고민을 했는데, 허이재는 깨끗하고 순수한 외모에 싱그럽고 풋풋한 매력을 갖고 있지만 가슴 속 슬픔과 아픔도 누구 보다 잘 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싱글파파는 열애중'은 다음 달 18일 첫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