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이 방송에서 예비신랑의 지인과 솔비와의 소개팅을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강수정은 SBS 설날특집 '퀴즈! 육감대결' 녹화에 씨름 천하장사 출신인 이만기 교수와 팀을 이뤄 출연했다.
강수정은 평소에도 '퀴즈! 육감대결'에서 자신과 입심 대결을 벌여온 것으로 유명한 3인조 혼성 그룹 타이푼의 홍일점 솔비와 이번 녹화에서도 치열한 설전을 펼쳤다.
시작은 솔비가 했다. 이날 문제 출제자가 된 솔비는 강수정에 "남편될 사람의 친구를 나에게 소개시켜 준다면 '강수정-이만기팀'을 공격하지 않겠다"고 말했고, 이에 강수정은 처음에는 "말도 안 되는 소리다. 누구 결혼 망칠 일 있느냐"라고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자 성은과 팀을 이룬 개그맨 김구라가 "강수정씨 예비신랑 친구 중에서 제일 부족한 사람을 소개시켜 줘라"며 중재안을 내놓았다. 그러자 강수정은 "소개시켜 줄 사람 있다. 너무너무 훌륭한데 나이가 마흔이다"라고 말해 솔비의 공격 의지를 불태웠다.
강수정·이만기, 이영하·솔비, 김구라·성은, 조형기·조안, 박준규·안혜경, 김경민·은지원 등이 출연한 '퀴즈! 육감대결'은 오는 10일 오전 10시45분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