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석 "내 목표는 김구라의 방송생명 연장"

김현록 기자  |  2008.04.15 14:32
개그맨 이윤석. 이명근 기자=qwe123@

"내 목표는 김구라의 방송생명 연장"

김구라와 함께 라디오 진행을 맡은 개그맨 이윤석이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매일 오후 12시20분 방송되는 '오징어'의 DJ로 발탁된 소유진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KBS 2라디오 해피FM 봄 개편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김구라와 함께 SBS '라인업'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아 온 이윤석은 이날 간담회에서 "김구라는 매 방송을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너무 거침없이 밀어부친다. 그러자면 방송 수명이 길지 않다. 조절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윤석은 "저는 독약같은 걸 하지 않고 약하게 하니까 이렇게 오래 하지 않나. 김구라는 저렇게 혼자 놔두면 2∼3년 안에 끝난다"며 "김구라의 방송수명 연장을 위해 조언도 하고 아내와 같은 역할을 해줘야 한다"고 웃음을 지었다.

이윤석은 김구라와의 찰떡 궁합을 강조하며 기대감을 부추기기도 했다. 그는 "김구라와 나는 성격적으로 정 반대지만 어렸을 때부터 라디오를 사랑해온 마니아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최대한 많은 청취자와 친해지겠다"고 말했다.

'오징어'는 '세상을 씹는다'는 모토 아래 편한 친구들과 함께 오징어를 씹으며 수다를 떨듯 세상사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낮 시간대 프로그램. 이윤석은 "까불기보다는 논리와 이성으로 무장한 진행으로 남성 청취자들을 끌어들이겠다"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이민정, 10년만에 낳은 딸.."나랑 닮았나?"
  2. 2'Happy Jimin Day'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日팬들 불꽃놀이→삿포로 TV타워 점등 축하
  3. 3'내년 완공' 대전 新구장 '허프라'도 기대 중... 국내 최초 야구장 내 수영장·복층 불펜에 관심
  4. 4방탄소년단 진 커버 보그 재팬·GQ 재팬 12월호, 아마존 재팬·예스24·알라딘 1위 '올킬'
  5. 5'손흥민 맨유전 선발 제외' 英 이토록 걱정하는데! 답답한 토트넘 감독 "컨디션 확인할 것" 사실상 출격 예고
  6. 6'亞 신기록' KBO 레전드가 떠났다 "김성근 감독님께 전화, 왜 벌써 그만두냐, 45살까지 해야지..."
  7. 7뮌헨 사령탑 박수, '김민재 허슬'에 감탄... 쓰러지며 '백헤더 수비'→레버쿠젠 경기 최고 평점
  8. 8'흑백요리사' 선경, 팀전 갈등 후 악플 피해 토로 "사이버불링 당할 거라고는"
  9. 9日 사유리, 결혼 6개월만 사망..향년 28세
  10. 10손흥민 못 쉰다, '에이스의 숙명' 부상 의심에도 맨유전 선발 예고→英매체 "SON보다 뛰어난 선수 없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