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방송 통해 강유미 남친에 "고마워"

최문정 기자  |  2008.06.12 14:33
KBS 2TV '개그콘서트'의 '닥터피쉬' 코너 이종훈(좌)과 유세윤(우) ⓒKBS

개그맨 유세윤이 방송을 통해 강유미의 남자친구에게 감사의 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유세윤은 최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진행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녹화에서 "진심으로 그 사람한테 고마워"라며 강유미의 남자친구에게 감사 인사했다.

유세윤은 이날 '닥터피쉬' 코너를 녹화하던 중 강유미에 대해 거론하며 노래의 주제로 강유미를 삼았다.

유세윤은 강유미에 대한 노래를 부르던 중 최근 공개 이후 이슈가 됐던 강유미의 남자친구를 언급하며 "진심으로 그 사람에게 고마워"라고 남자친구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세윤과 강유미는 '개그콘서트'에서 '사랑의 카운셀러' 코너를 함께 하며 "둘이 사귀어라"는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실제로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시달렸었다.

그러나 둘은 다정한 사진 등으로 의혹을 키우면서도 "친구일 뿐이다"고 말해왔고, 최근 강유미가 "SS501 김현중을 닮은 남자친구가 있다"고 진짜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둘 사이는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닥터피쉬' 유세윤과 이종훈의 강유미에 바치는 노래는 오는 15일 방송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김호중, 래퍼·개그맨과 텐프로 방문→콘서트서 "후회" 고백
  2. 2방탄소년단 진 軍 제대 임박..외신도 '뜨거운 기대'
  3. 3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4월 월드송 1위..10회째 우승
  4. 4김희철 과잉 충동성? ADHD 의심..전문가도 심각
  5. 5"개보다 못한 취급"..강형욱 가스라이팅·사생활 감시 폭로
  6. 6[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7. 7'와, 미쳤다' 레버쿠젠 분데스 사상 첫 무패우승! '42승 9무 0패' 대기록 계속, 최종전서 아우크스부르크에 2-1 승
  8. 8김호중, 콘서트 강행→취소 수수료만 10만원..'울며 겨자 먹기' 관람
  9. 9김호중 술자리, 개그맨도 있었다..래퍼 이어 경찰 조사 예정
  10. 10'투헬 고별전' 김민재 결장, 뮌헨 분데스 최종전 라인업 공개! 2위 지킬 수 있을까... 7위 호펜하임과 맞대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