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이 오는 8월 23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 2회 'Mnet 20's Choice'에 단독 MC로 선정됐다.
케이블 채널 Mnet 측은 3일 "'20's Choice'의 단독 MC로 장근석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시상식 단독 MC는 2007년 대한민국 영화대상을 진행한 송윤아와 같은 해 방송 연예대상을 진행한 이혁재 이후 최초다.
Mnet 측은 "'20's Choice' 자체가 식상한 시상식의 고정관념을 깨는 획기적인 행사이다. 그 취지에 맞게 남자 원톱 MC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장근석의 단독 MC 발탁 의도를 밝혔다.
Mnet은 장근석이 최근 20대를 대표하는 가장 인기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줬다는 후문이다.
장근석은 "2007 MKMF 때 화제를 모았던 헤드윅 토마토 퍼포먼스 이상의 파격적인 MC 스페셜 무대가 준비될 것"이라며 "단독 MC라니 벅차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23일 개최되는 '2008 Mnet 20's Choice'는 트렌드 세터 집단인 20대의 선택을 통해 이 시대의 진정한 문화 아이콘을 짚어보는 시상식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