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위기감 가지고 '울학교 이티'에 임했다"

김건우 기자  |  2008.08.19 18:57

배우 김수로가 위기감을 가지고 새 영화 '울학교 이티'에 참여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수로는 19일 오후 서울 압구정 예홀에서 열린 '울학교이티'(감독 박광춘, 제작 커리지필름) 제작보고회에서 "이번 영화가 마지막이 될 수 있다는 각오로 위기감을 가지고 임했다"고 말했다.

김수로는 "(영화계) 불황이 깊어질 수록 작품수가 줄어들 것이다. 이번 영화가 잘안되면 나를 안찾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최선을 다했다"고 털어놨다. 코믹 연기에 일가견이 있는 그로서 배수진을 치고 영화 촬영에 들어갔다는 생각을 밝힌 것이다.

김수로는 "연기하면서 관객들에게 쉬운 웃음 보다는 드라마성이 짙은 웃음을 주고 싶었다"며 "'울학교이티'는 웃음과 드라마,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울학교이티'가 한국영화의 허리가 되는 영화였으면 좋겠다"며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울학교이티'는 체육 선생님으로 10년을 지낸 천성근(김수로)이 퇴출 위기를 맞아 영어 선생님으로 변신을 꾀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코미디영화이다. 올 추석 유일한 한국 코미디영화인 '울학교 이티'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