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이 콘서트서 원더걸스의 '소 핫'(So Hot)을 MC몽 스타일로 재해석한 '저질 소 핫' 완벽 재연에 나선다.
MC몽은 30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서 데뷔 10년 만에 최초로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의 첫 선을 보인다.
이날 MC몽은 오프닝무대로 DJ KOO(구준엽)과 함께하는 테크토닉 무대와, '죽도록 사랑해'의 히로인 박정현과의 첫 듀엣 무대 그리고 손호영, 쿨 등 특별한 게스트와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화제가 된 것은 MC몽이 선보일 것으로 알려진 MC몽 표 '소 핫'이다.
MC몽은 2006년 12월 '메리크리스마스 몽 콘서트'(Merry Christmas MONG Concert)에서 '몽유미'로 변신해 아유미의 '큐티 하니'를 열창하며 한 차례 이슈를 낳았다. MC몽이 2008년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저질 소 핫'에 도전한다는 소식에 더욱 기대가 모이는 이유다.
게다가 MC몽은 동영상 말미 "'유 고 걸' 도전 한다"는 발언까지 해 더욱 기대를 키운다.
MC몽의 '몽이 유랑단 전국 일주'는 30일 잠실 실내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9월27일 인천 삼산 월드체육관, 11월9일 대구 엑스코, 11월15일 KOTRA 대전 무역전시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