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측 "명세빈 하차는 건강상 이유" 공식 발표

김겨울 기자  |  2009.02.03 12:08


MBC '잘했군 잘했어'의 제작진이 주인공 명세빈이 하차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3일 '잘했군 잘했어'의 제작진은 보도 자료를 통해 "여주인공 이강주 역으로 캐스팅됐던 명세빈이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보도 자료에 의하면 제작진은 "명세빈 건강악화를 이유로 50부작 드라마를 도저히 이끌어갈수 없다고 밝혀와 이를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명세빈은 ‘궁s'이후 2년 여만에 복귀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연기를 하려했으나 건강상의 문제를 극복하지 못해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에 물러나는 것이 제작진에게 누를 끼치지 않는 것이라 판단했다고 말했다”면서 “제작진과 기대하신 시청자분들에게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조만간 여주인공 이강주 역할에 적합한 여주인공을 물색, 드라마 준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잘했군 잘했어'는 현재 방영중인 '내 인생의 황금기'의 후속으로 오는 3월 중순 첫 방송되는 진솔한 사랑과 인생에 관한 이야기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5. 5'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8. 8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9. 9안효섭, 화류계 에이스 된다..'선업튀' 감독 신작 男주인공
  10. 10잘생겼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