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전혜진, 지금 임신 5주..총맞은 기분"

김지연 기자  |  2009.04.11 11:25

배우 전혜진(33)과 6년 열애 끝에 결혼하는 이선균(34)이 여자친구가 현재 임신 중이라는 폭탄(?) 발언으로 좌중을 놀라게 했다.

이선균은 11일 오전 11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이선균은 2세 계획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한 명을 낳아봐야 알 것 같다. 우리 입장이 아니라, 아이입장에서 보면 형제가 많으면 좋을 것 같다"며 "형제끼리 오고가는 정이 크다. 생기는 대로 낳을 생각"이라고 조심스레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지금 여자친구도 30대 중반이기 때문에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한다. 솔직히 말씀 드리면 지금 전혜진 씨 뱃속에 5주된 아이가 있다"며 "임신 때문에 저희가 결혼을 서둘렀던 것은 아니다. 이 소식을 지난 6일 알게 됐다. 발표할까 어제까지 고민했었다"고 털어놨다.

이선균은 "허니문 베이비라고 우겨도 되는데 당당히 이 사실을 밝히고 임산부가 편히 병원을 다니게 하는 게 남편 된 도리라 생각했다"며 "다음 주 시간되는 대로 병원가고 싶다. 그래서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얘기를 했다"고 말했다.

이선균은 "임신 소식을 알았는데 총 맞은 것처럼 머리가 띵했다"며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두사람은 지난 2003년 한 친목 모임에서 처음 만나 6년 간 연인사이로 지내오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었다.

이선균은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홍상수 감독의 영화 '첩첩산중' 촬영을 마쳤다. 6월에는 MBC 드라마 '트리플'에 출연한다. 전혜진은 최근 연극 '엄마열전'과 영화 '키친'에 출연했다.

한편 이선균과 전혜진 커플은 오는 5월 23일 오후 6시 서울 부암동 AW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투표 171주 우승
  2. 2지연, 황재균과 이혼 인정?..결혼반지 뺐다
  3. 3방탄소년단 진, '밀라노 패션 위크' 삼켰다..가장 많이 언급된 셀럽 1위
  4. 4'KIA 여신' 박성은 치어, 뽀얀 속살+가슴골 노출 '아찔'
  5. 5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참석한 '美의 남신'..전 세계 열광
  6. 6박나래, 김대희·김준호 품 떠났다..JDB와 결별 후 독자 행보 [종합]
  7. 7공필성 대행 데뷔전은 '다음 기회로', 20일 창원 NC-롯데전 우천취소→추후 편성 [창원 현장]
  8. 8英 "손흥민, 제멋대로 착각에 빠졌다" 북런던 더비 인터뷰 조롱... 레전드도 "힘든 시즌 보낼 것" 비난 동참
  9. 9"손흥민 떠난다면..." 벌써 이별 준비, 토트넘 '차기 주장' 이름까지 나왔다
  10. 10오타니, 사상 최초 2연속 만장일치 MVP 위업 달성하나! "쇼헤이가 돼야 한다" 역대급 퍼포먼스에 美 열광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