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극 '솔약국집 아들들'(극본 조정선, 연출 이재상 연출)이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으며 방송되고 있는 가운데 출연자로 이름을 올린 강은비의 등장에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된다.
강은비는 이 드라마의 타이틀은 물론이고 해당 프로그램 홈페이지에도 출연자로 명시되어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드라마에서 강은비가 등장하지 않은 상태다.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은 강은비의 등장에 대한 기대감마저 높이고 있다.
19일 KBS 관계자에 따르면 강은비의 등장은 조만간 이뤄질 예정이다. 관계자는 "강은비가 당초 13회부터 등장할 예정이었으나 드라마 전개상 약간 미뤄질 수 있다"며 "하지만 머지않아 강은비가 드라마에 투입돼 시청자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강은비는 이 드라마에서 솔약국집 막내아들이 키우고 있는 아이의 엄마로 등장,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강은비 소속사 관계자는 "강은비가 출연을 앞두고 '솔약국집 아들들'을 시청하며 드라마에 몰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솔약국집 아들들'은 시청률 20%대를 유지하며 지상파 3사 주말극 가운데 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