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결혼발표 정형돈 첫키스는...

[MTN 4시N] 스타뉴스

봉하성 MTN PD  |  2009.06.15 18:21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나랩니다. 2009년도에는 결혼하는 스타들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설경구 송윤아씨 커플과 이선균 전혜진씨 커플 또 김효진씨 커플 등 지난 5월에는 무려 9커플이나 결혼에 골인을 했죠? 게다가 이곳, 저곳에서 들려오는 결혼발표소식에 연예가는 핑크빛으로 물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 여세를 몰아 개그맨 정형돈씨가 지난 12일, 결혼발표를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정형돈 결혼발표 기자회견

우리의 어색한 뚱보 정형돈씨가 지난 12일이었죠? 일산 드림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을 앞둔 심경을 직접 밝혔습니다. 세간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이날 현장에는 각 매체의 취재진들이 대거 참석했는데요.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정형돈씨.. 수많은 카메라를 보자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인데요?

[정형돈 인터뷰]
Q> 결혼을 앞두고 심정?
" 많이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떨려요. 이렇게 많은 카메라가 저를 잡고 있는 것이 처음이거든요. 가슴이 떨리고 긴장이 많이 됩니다."

그동안 어색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웠던 정형돈씨. 도대체 신부는 정형돈씨의 어떤 매력에 푹 빠져 결혼을 결심했는지 참 궁금한데요.. 설마.. 그 특유의 어색함 때문인가요?

[정형돈 인터뷰]
Q> 예비신부는 정형돈의 어떤 매력에 빠져 결혼을 결심했는지?
"예상치 못한 질문이네요. 그냥 자연스럽게 진지하게 만나보자고 얘기했더니 그런 모습에 그렇게 됐어요."

특히 항간에는 정형돈씨의 커플이 만남부터 결혼까지 너무 빠른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었는데요.

[정형돈 인터뷰]
Q> 2개월 만에 결혼
"사실 결혼 발표를 다음 달에 하려고 했는데 먼저 발표가 됐어요. 지난달에 상견례를 했지만 날은 지난주에 잡혔어요. 너무 이른 것 아닌가 생각하시는데 결혼을 전제로 교체했고 만나서 3개월이니 길진 않지만 남들이 몇 년 사귄 만큼 했어요."

[정형돈 인터뷰]
Q> 속도위반은 아닌지?
"혼수는 결혼하고 나서 할 계획이에요. 최대한 많이 낳고 싶어요. 미니멈 3명 정도? 제가 마음먹기에 따라 잘라지는 것 아닐까요?"

[정형돈 인터뷰]
Q> 2세는 누굴 닮았으면 하는지?
"외모는 외탁이었으면 하고 그리고 발랄하고 어색하지 않는 것도 외탁이었으면 좋겠어요."

열애의 주인공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받는 질문이 있죠? 바로 “사랑하는 그녀와의 첫 키스는 언제인지”인데요.

[정형돈 인터뷰]
Q> 첫 키스는?
"그 친구가 보드게임 같은 것을 좋아해서 그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사귀면서 집에서 보드 게임을 사 놓고 내기 같은 것을 걸었어요. 소원 빌기 같은 것을 했는데 다 이겨 버렸어요. 그 때 생각만 해도 아직도."

첫 키스 생각에 얼굴 붉어진 형돈씨! 이만하면 꽤 순수남인 것 같죠? 마지막으로 그에게 결혼한 주변 선배들 중 본받고 싶은 결혼 선배는 누가 있는지 물어봤는데요.

[정형돈 인터뷰]
Q> 본 받고 싶은 결혼선배
제가 가장 근저에서 보는 아름다운 커플이 유재석 씨, 박명수씨 커플입니다. 사실 그 형님들이 아름답게 사는 모습 보면 그 이상이 됐으면 좋겠지만 아니라면 그렇게 행복하게 살았으면 합니다.

정형돈씨 다른 어느 커플보다 여자친구와 행복하게 지내면서 아름다운 결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제 12회 상하이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장서희,
'야연', '집결호'의 펑샤오강 감독에 러브콜

계속해서 이어지는 다음 소식은 영화계 소식입니다. 제 12회 상하이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장서희씨가 중국의 거장 펑샤오강 감독으로부터 러브 콜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서희씨는 지난 13일, 상하이 국제 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펑샤오강 감독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 자리에서 펑샤오강 감독은 "장서희씨와 중국에서 함께 영화를 찍기 희망한다."며 의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특히 펑샤오강 감독은 최근 국내에 잘 알려진 영화 야연과, 또 이연걸과 양자경이 출연한 집결호를 만든 감독으로 첸카이거 감독, 장예모 감독과 함께 중국의 3대 거장으로 불리 우는 감독이기도 하죠?

이번 일을 계기로 중국 영화에 진출한 장서희씨의 모습!! 하루 빨리 만나봤으면 좋겠습니다.

원더걸스 소희 선미, 가수활동 위해 고등학교 자퇴

5인조 걸 그룹 원더걸스의 막내 멤버 소희와 선미양이 미국 활동에 전념키 위해 이 달 초, 고등학교를 자퇴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992년생인 소희와 선미양는 각각 서울 창문고등학교와 청담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이었는데요. 두 스타는 미국 등 해외 시장 본격 진출 앞두고 있는 원더걸스에 보다 힘을 더하기 위해, 집안 어른들 및 소속사와 심사숙고 끝에 자퇴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학업보다는 자신의 꿈을 택한 소희와 선미양 부디 후회 없는 선택이었기를 바라바랍니다. 좋은 활동 보여주세요

이승연 임신 7개월, 만삭 사진 공개

최근 출산 준비로 바쁜 배우 이승연씨가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에 만삭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임신 7개월이었던 지난 4월 찍은 것으로 사진 속 이승연은 배가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패션니스타로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또 사진 아래에는 "요즘 승팔여사는 복댕이 덕분에 긍정모드, 감사모드 총출동"이라는 글귀도 함께 게재돼 예비 엄마로서 마음을 알 수 있게 했습니다. 이에 네티즌은 '늦은 출산이라 기쁨이 두 배다', '여전히 아름답다'며 축하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승연씨 건강한 출산하시길 바랍니다.

이승연씨의 아름다운 D라인의 모습. 엄마로서의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것 같습니다. 한편 그녀는 이번 7월출산을 앞두고 있다는데요. 부디 건강한 출산하시길 다시 한번 바랍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이 하나 있죠? 바로 션-정혜영 부부가 지난 14일 오전 2.58kg 건강한 사내아이를 출산했다고 합니다. 이름은 태명 그대로 하율이로 지었다고 하네요.. 득남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네 오늘 스타뉴스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뽀얀 속살 드러낸 비키니 패션 '아찔'
  2. 2방탄소년단 지민, 육군 전우사랑 기금 1억원 기부..아너소사이어티 회원됐다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베스트 남돌' 8주 연속 1위
  4. 4BTS 지민, '2024 MAMA' 대상 포함 2관왕..월드 클래스 입증
  5. 5'초강행군' 김민재 17연속 선발→'평점 8.3+패스 95%' 미친 맹활약! '6연속 무실점' 뮌헨, 아우크스부르크 3-0 격파
  6. 6"손흥민 다음 행선지 亞? 일단 토트넘 떠난다" 英언론 초관심... 예상대로 갈라타사라이? '제3의 팀' 있나
  7. 7민재 형, 이제 나 막아봐! 이강인, 30분 종횡무진→'코리안 더비' 선발 가능성 높였다... PSG, 툴루즈 3-0 완파
  8. 8'휴식 없다' 이강인, '패스 92%+30분 맹활약'... PSG, 툴루즈에 3-0 완승 '12경기 무패+선두 질주'
  9. 9배우 이지아, MAMA 뒤흔든 깜짝 랩..이영지와 환상 듀엣
  10. 10'비밀리 임신→출산' 문가비, 연예계 떠난 지 오래..3년 전 계약 종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