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금' 연생이, 5년만에 초콜릿으로 부활!

김겨울 기자  |  2009.08.12 14:56


MBC '대장금'에 출연한 박은혜를 모델로 한 초콜릿이 제작돼 아시아 지역에 수출된다.

박은혜 소속사 관계자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대장금'을 통해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박은혜가 최근 한 제과업체와 함께 '대장금'에서 맡은 역인 연생을 모델로 초콜릿 제작에 참여,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초콜릿 케이스의 사진은 대장금 연생이 사진으로 소, 중, 대 크기로 3가지 품목이 1차로 출시되며 이 제품은 일본 중국을 비롯해 아시아 지역에 수출되고 공항 면세점 등에서도 판매된다"고 밝혔다.

박은혜 초콜릿은 제주도의 특산물인 귤을 재료로 사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외국에 한국 특산물을 알리는 동시에 외화벌이에도 기여하게 된 셈이다.

이 관계자는 "제과업체 측이 한국적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을 만드는 데 주력했고 중화권에 인기가 높은 대표적 한국형 미인으로 꼽히는 박은혜가 초콜릿 모델로 제격이라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은혜는 지난달 말 일본 TBS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열한(熱韓) 프로젝트'에 '대장금'의 대표 배우로 참석했고, 또한 일본공영방송 NHK에서는 지난 2일부터 MBC '이산'도 방영을 시작해 박은혜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