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이별 후 눈물 닦은 휴지 9년째 보관"

김수진 기자  |  2009.09.09 16:23

'4차원' 배우 최강희가 방송에서 과거 남자친구와의 결별당시 눈물을 닦은 휴지를 9년째 보관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최강희는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 3'에 녹화에 참여해 가슴 아팠던 연애사를 공개했다.

그는 추억이 담긴 물건을 통해 과거사를 듣는 형식의 '이건 뭐' 코너에서 작은 신발모양장식과 쓴 흔적이 있는 휴지를 공개했다.

최강희는 "9년 된 휴지"라고 밝히며 "2000년도, 뜨거운 연애를 했고 서로의 미래를 위해 남지친구와 헤어짐을 결심했다. 마지막 날 이별을 하면서 길거리에서 울 수 없어 현금인출기에 들어가 한참을 울었다"고 털어 놓았다.

이어 "그 때 눈물을 닦았던 휴지를 버리지 않았고, 처음 선물로 받았던 신발모양장식과 함께 간직하며 다시 만나기를 바랬다"고 덧붙였다.

그는 "하지만 전 남자친구는 이미 애인이 생겼더라"면서 "휴지를 버리려고 했는데 당시 내 모습이 가장 예뻤었던 것 같아 쉽게 버릴 수가 없었다"고 회상했다. 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