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타블로와 배우 강혜정이 결혼식에서 낭독한 혼인서약서 내용이 공개됐다.
27일 강혜정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혜정은 지난 26일 서울 삼성동 더베일리하우스에서 진행된 결혼식에서 "먼 훗날 누군가가 나에게 일생의 업적을 꼽으라고 한다면…(중략) 당신과 영원을 보내며 많이 사랑하고 많이 안아주고 늘 당신의 편에서 살아왔던 시간들이라 할 것입니다"라고 사랑을 맹세했다.
타블로 또한 "당신은 나의 메아리라는 생각이 들어요. 처음 만났을 때, 당신을 알기 전 수많았던 내 마음의 외침들이 세상으로 울려 퍼져 당신이란 사람으로 내게 돌아왔다고 생각했어요…(중략) 당신이 여태 살아오며 품었던 소원과 소망, 꿈과 행복을 나 역시 전해줄게요. 사랑합니다"라고 평생을 함께 하겠다는 약속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강혜정과 타블로가 결혼식에서 서로에게 쓴 혼인 서약서를 낭독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며 "또한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의 사회로 진행된 결혼식에서 타블로의 친형이 성혼 선언서를 낭독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결혼식에는 박찬욱 감독을 비롯하여 김선아, 엄지원, 하지원, 송윤아, 안성기, 송강호, 공효진, 류덕환, 임하룡, 리쌍, 부가킹즈, 이민우, 하동균 등 연예인 동료들이 참석해 두 사람을 축복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