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2년간의 KBS '연예가중계'MC 마침표

김겨울 기자  |  2010.04.22 08:16
이윤지 ⓒ홍봉진 기자 honggga@
지난 2년간 KBS 연예 정보 프로그램인 '연예가중계' MC로 활약한 이윤지가 본업인 연기자에 좀 더 집중하기 위해 오는 5월 초 프로그램 진행에 마침표를 찍는다.

지난 2008년 11월부터 '연계가중계' 안방마님으로 분해 차분하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 준 이윤지는 또래 보다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장수 연예 정보 프로그램의 32번째 여성 MC로서 김남주, 이소라, 전도연, 한지민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거쳐 간 길을 훌륭히 소화했다는 평이다.

이윤지는 소속사를 통해 "막상 2년 동안 한 프로그램을 책임지던 역할을 내려 놓게 된다는 사실에 서운함도 있지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선택이기 때문에 시청자 여러분들이 잊지 않고 늘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이윤지는 MBC 주말드라마 ‘민들레가족’에서 김동욱과 계약 결혼 커플로 출연 중이며 앞으로 다양한 대외 활동을 통해 종종 선보일 계획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