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빈의 취향'·'뇌구조'..'개취' 패러디 인기

최보란 기자  |  2010.05.17 17:29
↑네티즌이 올린 '도빈의 취향' 게시물 ⓒ영화 '방자전' 공식블로그


MBC 수목드라마 '개인의 취향'(극본 이새인·연출 손형석 노종찬)이 20일 종영을 앞둔 가운데, 인터넷에 관련 패러디물이 뒤늦게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영화 '방자전' 블로그에서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최고의 이야기꾼에 도전하라'는 제목으로 기존의 이야기를 색다르게 뒤집은 게시물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벌였다.

이에 지난 10일 아이디 pippi*****인 한 네티즌이 '도빈의 취향'이라는 응모작을 공개, 화제를 모았다.

해당 게시물은 극중 진호(이민호 분)을 짝사랑하는 최도빈(류승룡 분)관장을 여주인공 개인(손예진 분) 으로 바꾼 것. 최 관장이 개인을 밀어내고 진호를 차지한다는 내용으로 꾸며져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네티즌이 올린 박개인과 전진호 뇌구조 ⓒ디시인사이드 '개인의 취향' 갤러리


지난 14일 디시인사이드 '개인의 취향' 갤러리에는 전진호와 박개인 커플의 뇌구조가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전진호의 뇌구조는 '박개인 내여자'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관장에 대한 미안함', '나 게이 아님', '혼전 인심도 괜찮은데' 등의 생각들이 중간 중간 자리해 재미를 더했다.

박개인의 뇌구조 역시 전진호에 대한 사랑이 중심이다. 또 '전진호 음치', '게이 남자친구에 대한 갈망', '열무김치를 곁들인 비빔국수에 대한 미련' 등의 고민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개인의 취향'은 개인의 트라우마에 대한 비밀이 밝혀짐과 함께 아버지 박철한(강신일 분)의 등장으로 긴장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오는 19일 방송될 15회에서는 오해가 겹치면서 개인이 진호에 대한 심경의 변화를 보일 것으로 예고돼 시청자들의 가슴을 졸이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