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별들의 향연이라 불리는 드림콘서트의 화려한 막이 올랐습니다.
1년에 한번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무대. 총 4만 5천 여 명의 팬들과 국내 정상 가수 20여 팀이 아낌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모였는데요.
그렇다면 이번 2010 드림콘서트에는 어떤 라이벌들의 무대가 주목을 받았던 것일까요? 라이벌 VS 라이벌 분석해 봤는데요.
#드림콘서트 카리스마 대결 비 VS 이효리
웬만한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가요계의 제왕 ‘비’ 와 여왕 ‘이효리’의 공연은 그야말로 관중을 제압하는 카리스마로 무대를 빛나게 했는데요.
먼저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이효리씨, 등장부터 화려했습니다.
‘브링잇 백’ 무대에서는 오토바이 위에 올라타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마치 한곡 한곡이 작품된 듯, 쉴 틈 없이 볼거리를 선사해 관중을 열광하게 했는데요. 과연 가요계의 섹시여왕다웠습니다.
그녀 못지않은 강한 포스를 선보인 남자가 있었으니 이제 월드스타라 당당히 부르는 가수 ‘비’ 탄탄한 몸매라인이 드러나는 정장차림으로 무대에 올라 ‘힙송’과 ‘널 붙잡을 노래’를 선보였는데요.
섹시하면서도, 애절한 안무. 게다가 화려한 무대매너는 팬들의 호응을 유도해 공연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파워풀한 무대를 만든 효리씨와 절제된 섹시미로 여심을 녹인 비씨. 누가 더 카리스마 넘친 무대를 선보인 것일까? 어려운데요. 둘 다 환상적인 무대였지만, 아무래도 오토바이까지 준비해 오신 효리씨가 준비성면에서 조금 앞서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데요. 어쨌든 두 분 다 대한민국 둘째가라면 서러운 슈퍼스타임은 분명한 듯 합니다.
#걸그룹의 섹시복근대결 카라 VS 애프터스쿨
두 번째 걸 그룹의 섹시복근 대결!
이번 드림콘서트는 유난히 걸 그룹들의 섹시한 복근이 눈에 띄는 현장이었습니다. 덕분에 현장 열기가 후끈 달아오르기도 했는데요.
그 중 시간이 갈수록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카라가 눈에 띄었는데요. 특히 팀 내 섹시 복근을 담당하고 있는 니콜의 무대는 팬들의 넋을 빼게 했다고요? 이날 카라는 민소매 탑을 입고 ‘루팡’과 월드컵 송 ‘위어위드 유’를 선보였는데요. 엉덩이 춤에 이은 루팡 춤 어떤가요? 예전보다 더욱 여성스러워진 바디라인으로 찾아온 카라 섹시합니다.
현존하는 걸 그룹 중 복근이 가장 탄탄한 애프터 스쿨의 가희도 빼놓을 수 없겠죠. 그녀는 드림콘서트 무대에서 일명 ‘명품 복근’이 드러나는 숏 재킷의 의상을 입고 절도 있고 파워풀한 안무가 인상적인 곡 ‘뱅’을 열창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누가 더 매력적인 복근을 가지고 있는 것 같나요? 아무래도 걸 그룹 복근의 창시자 가희를 따라올 순 없을 것 같은데요. 막상막하라고요? 어쨌든 두 분 다 부럽습니다.
#걸그룹들의 각선미 대결 원더걸스 VS 소녀시대
여기서 잠깐, 걸 그룹들의 바디라인의 결정체 각선미를 빼놓을 수 없겠죠. 여성 걸 그룹하면 떠오르는 쌍두마차 원더걸스와 소녀시대.
먼저 1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원더걸스는 신곡 ‘2DT'를 선보였습니다. 오랜만에 복고 의상과 음악으로 찾아온 5명의 요정 역시나 멋진 무대죠.
새로온 멤버 혜림을 영입한 원더걸스는 안정된 가창력을 비롯해 각선미가 드러나는 핫팬츠 의상도 소화해 내며 첫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번 노래도 대박 예감이 드는데요.
이에 질 수 없다. 많은 남성들의 가슴속 로망. 이제 소녀가 아닌 여성이 된 소녀시대의 각선미도 빼놓을 수 없죠.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총 자켓에 싸이하이 부츠와 핫팬츠 사이로 눈부신 각선미를 드러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말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느 걸 그룹의 각선미가 눈부셨나요? 이번에는 정말 모르겠습니다. 둘 다 윈! 축하드려요.
이밖에도 많은 스타들이 드림콘서트의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해 주었는데요. 월드컵 곡을 선보인 ‘티아라’ 새로운 곡을 가지고 나타난 미스테리 남 ‘비스트’, 파워넘치는 무대를 선보인 ‘포미닛’ 등. 2010년 드림콘서트는 그야말로 풍성한 무대였습니다. 보내는 내내 시간이 훌쩍 지나가버린 2010 드림콘서트. 빨리 내년 드림콘서트 시작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드림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한 안타까운 스타들도 있었습니다. 빅뱅, 투애니원은 올 한해 왕성한 활동을 보이지 않아 소속사에서 참가하지 못했다고 밝혔고, 반면 왕성하게 활동한 2AM은 박진영사장님과의 미국공연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보고 싶은 가수들을 보지 못해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내년 2011드림콘서트에서 볼 수 있겠죠. 기대할께요!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