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S라인' 현영이 다이어트 리얼리티쇼 MC로서의 인연을 이어간다.
21일 스토리온에 따르면 현영은 스토리온의 리얼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이어트 워 4'(Diet WAR 4)의 MC를 맡았다. 현영은 2편과 3편에 이어 오는 7월 3일 첫 방송을 앞둔 '다이어트 워4'를 진행하게 됐다.
'다이어트 워'는 비만으로 고통 받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과정을 그린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특히 이번 시즌4에서는 남자 도전자들이 합류한 가운데 총 12명의 다이어트 전쟁을 그린다. 참가자들은 총 상금 3000만원을 놓고, 8주간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체중 감량에 도전할 예정이다.
현영은 "다이어트에 성공해 새 삶을 시작한 도전자들의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며 기쁘고 뿌듯했었다"며 "이번 시즌4에서도 힘겨운 도전을 시작한 출연진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옆에서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이진민 담당PD는 "현영씨는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대해 전문가 못지않은 해박한 지식을 갖추고 있다"며 "순발력과 센스 있는 입담, 8등신 몸매까지 겸비한 최고의 MC"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