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형준, 라디오에서 "故용하형, 죄송해요"

전소영 기자  |  2010.07.01 17:21
고 박용하의 빈소를 찾은 김형준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홍봉진 기자

5인조 그룹 SS501의 멤버 김형준이 갑작스럽게 사망한 고 박용하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김형준은 1일 자신이 진행하는 SBS 라디오 '뮤직하이'를 통해 고 박용하를 향한 미안함과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했다.

김형준은 오프닝 멘트를 마치고 첫 곡을 소개한 뒤 "우선 죄송하다. 오늘 제게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다"며 울먹였다. 이어 그는 "정말 저한테는 가족 같기도 하고, 친 형 같은 존재였는데 그 분(고 박용하)을 너무 갑작스럽게 떠나보내게 됐다"고 말했다.

김형준은 "저도 믿기지 않고, 사실이 아니길 바라며 부정하고 싶은데.. 정말 그동안 그 분께 많은 것들을 해줄 수 없었다는 게 후회가 된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그는 "오늘은 좀 울고 싶다. 마음이 추스려지지 않는다. 이해해 달라"며 청취자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김형준은 "그 새벽에 얼마나 고민을 많이 했을지 생각하면 너무 죄송하다"며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

또 그는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형을 떠나 보내려하니 받아들이기가 너무 힘들다"며 "마음이 너무 아프다. 앞으로 박용하라는 이름이 길이길이 남았으면 좋겠다. 형이 편하게 쉬시길 바란다"며 고인을 애도했다.

고 박용하는 지난해 9월 김형준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김형준은 지난달 30일 오전 자신의 친동생인 유키스의 김기범과 함께 고인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고 박용하는 지난 6월30일 오전 서울 논현동 자신의 자택에서 목을 맨 채 숨져 발견됐다. 경찰은 여러 상황을 조사한 결과, 고인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발인은 2일 오전 8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3. 3'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4. 4'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5. 5방탄소년단 지민이 지민했다..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6. 6나영석표 '식당 예능' 컴백..'서진이네2' 6월 마침내 오픈 [종합]
  7. 7레알 극장승? 뮌헨은 억울하다, 103분 골 넣었는데 옵사 판정→VAR도 없었다... 데리흐트 분노 폭발
  8. 8'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9. 9집요한 김하성에 스위퍼 달인 끝내 강판, 5연속 스위퍼 골라내고 5G 연속 출루+8호 도루... 팀도 컵스에 3-0 승 [SD 리뷰]
  10. 10"이게 바로 SF가 기대하던 것" 이정후는 이미 핵심전력, 사령탑 "LEE 편하게 해주려 하지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