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이바람? 여친 7번 만날때까지 손 안잡아"

일산(경기)=문완식 기자,   |  2010.08.19 12:19
이휘재 ⓒ일간(경기)=임성균 기자

오는 12월 5일 결혼식을 앞둔 개그맨 이휘재(38)가 여자친구와의 풋풋한 첫 만남에 대해 공개했다.

이휘재는 19일 낮 12시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 다목적강의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여자친구와 처음 만나 사귀기 시작한지는 10개월 정도 됐다"며 "이바람이라고 하시는 데 굉장히 조심스러운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는 "여자친구가 만난 지 한 달 동안은 정말 조심스러워했다"며 "6,7번 만날 때 까지 손도 안 잡았다. 이 친구한테 무슨 문제가 있는 게 아닌지 고민했을 정도"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 이휘재는 그간의 데이트에 대해 "집이 수지인데 근처에서도 많이 만났고, 바비킴 콘서트에도 함께 갔다. 야구장에 데려가고 싶었는데 못 갔는데 이제 결혼 발표했으니 가야겠다"고 흡족해했다.

한편 이휘재는 오는 12월 5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8세 연하의 플로리스트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휘재의 피앙세는 소탈하고 온화한 성격을 지닌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약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정식 교제를 키워오다 마침내 오는 12월 사랑을 결실을 맺게 됐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