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vs 박수진, '여친구' 두 여우 매력비교

김수진 기자  |  2010.09.06 17:35
박수진(왼쪽)과 신민아 ⓒ유동일 기자 eddie@

SBS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에 등장하는 구미호는 총 몇 명(마리)일까.

방송중인 '여친구'에서 두 명의 구미호가 시청자를 홀리고 있다. '괴수' 구미호 신민아와 '인간 구미호' 박수진이 그 주인공이다.

'여친구'에서 '진짜 구미호' 신민아와 '인간 구미호' 박수진은 어리바리한 이승기를 사이에 두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 연적관계다.

박수진은 드라마가 서서히 전개되면서 자신을 짝사랑하던 이승기가 '미호' 신민아와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형성하자, 서서히 은밀한 복수를 시작했다. '진짜 구미호' 신민아와 '인간구미호' 박수진의 대결구도는 이 드라마의 시청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아이같은 순수함으로 인간을 홀리는 진짜 구미호 신민아

신민아는 극중 500년 만에 봉인이 풀려 인간 세상에 나타난 진짜 구미호. 현대 사회에 익숙하지 않은 신민아는 욕실 솔로 빗질을 하거나, 치약 등을 맛있게 먹는 등 어린아이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청순한 모습으로 매력을 배가시키며 남녀노소 폭넓은 시청자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네가 좋아하는 건 다 들어 줄 수 있어. 나는 너를 좋아하니까"라는 대사처럼 신민아는 이 드라마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 이승기에 대한 맹목적인 순수한 사랑을 연기하고 있다. 결과도 대성공. 신민아는 CF 스타라는 고정관념의 틀을 깨며 호감도 수직 상승세를 타고 있다.

◆여우같은 언행으로 사람을 홀리는 인간 구미호 박수진

'밀당'의 귀재다. 박수진은 극중 이승기의 첫 사랑이자 영원한 로망인 대학선배로 등장한다. 이승기의 무한한 사랑을 알면서도 모르는 척하거나 때론 연인처럼, 때론 친구처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이승기를 애태운다.

자신을 향한 이승기의 짝사랑이 갑자기 등장한 신민아 때문에 변심해 가는 모습을 보고 복수의 칼을 꺼내 들면서 인간 여우의 본색을 드러내고 있다. 새침데기 같은 인물의 캐릭터는 박수진을 만나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이승기가 없는 곳에서는 얼음도 깨질 것 같은 싸늘한 표정을 짓다가 이승기가 나타나면 이내 천사의 얼굴을 돌변하는 '인간 구미호' 박수진의 연기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슈퍼스타의 귀환' 방탄소년단 진, 전역 이틀 만에 개인 브랜드평판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셋 미 프리 파트2' 스포티파이 3억 5000만 스트리밍 돌파
  3. 3김한나 치어리더, 아슬아슬 시스루 수영복 '파격 변신'
  4. 4'유로 득점왕 준비' 호날두 "인스타·틱톡 모두 하지 마" 젊은 선수에 명령... '자기관리' 넘어 '남관리'도 확실!
  5. 5방탄소년단 뷔, 일본 인기 투표 168주 연속 1위..'독보적 원톱'
  6. 6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글로벌 2개 차트 2곡 동시 진입
  7. 7손흥민, 인종차별에 무응답 '싸늘'→벤탄쿠르, 1달 뒤 '서울 투어' 벌써 두렵다... 韓팬들, 7년 전 우루과이 '단체 눈 찢기' 기억해
  8. 8'역시 차기 황제' 벨링엄, 경기 전부터 적장 극찬받다니! 세르비아 감독 "우리에겐 최악이지만... 곧 발롱도르 받는다"
  9. 9'미우새' 이상민, 51년만에 알게된 친동생 존재 "일찍 세상 떠나"[★밤TView]
  10. 10손흥민 인종차별 '모르쇠', 토트넘 충격의 행보 계속... "댓글 삭제하면 모를 줄 아나" 분노한 팬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