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연달아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2NE1은 10일 오전 세계적인 동영상 채널 유튜브를 통해 정규 1집 타이틀곡 '고 어웨이(Go awa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는 9일 새 음반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 '박수쳐'에 이은 2NE1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공개. 11일에는 '캔트 노바디(Can’t nobody)'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고 어웨이'는 자신을 두고 다른 여자와 만나는 남자친구에게 당당하게 이별을 선언하는 내용의 노랫말이 인상적인 흥겨운 팝스타일의 곡으로 테디가 작업에 참여했다.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CL은 카레이서로 등장, 자신을 두고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운 것도 모자라 뻔뻔하게 대하는 남자친구에게 복수를 하는 연기를 펼쳤다. 다른 2NE1 멤버들은 CL을 위로하는 친구로 등장해 영상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2NE1은 컴백과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들이 전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한 것은 물론 앨범에 수록된 신곡 6곡이 모두 전 차트 10위권 내에 진입했다.
2NE1은 오는 12일 ‘SBS’인기가요를 통해 화려한 컴백무대를 갖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