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 3000팬 초청 생일맞이 팬미팅 개최

임창수 기자  |  2010.09.30 09:02
<사진제공=알스컴퍼니>


한류스타 류시원이 생일을 맞아 3000명의 팬들과 만난다.

류시원은 오는 10월 3일 경기도 광명시 광명실내체육관에서 대규모 생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류시원의 생일 팬미팅은 올해로 6년째를 맞이했다.

이번 팬미팅에는 일본을 포함 중국, 싱가포르, 하와이, 캐나다, 대만 등에서 온 3000명의 팬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팬과의 공감'을 테마로 신곡 '그대가 고마워요'를 3000명의 팬들과 합창하여 현장에서 직접 녹음, 제작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번 기획은 평소 팬들과 함께한 노래를 만들고 싶다는 류시원의 희망을 실현한 것으로 이 곡은 현장 녹음하여 팬들에게 기념으로 제공된다.

팬미팅 본 행사에 앞서 10월 2일 창덕궁에서는 전야제 행사 '류시원의 고궁 알리기'가 열린다. 전야 이벤트에는 약 2000명의 팬들이 참가 할 것으로 알려져 단일행사로는 최대 규모의 고궁방문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류시원은 소속사를 통해 "특히 올해는 팬미팅 전야제를 준비해 한국 고궁의 가을 정취를 해외 팬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그 의미가 깊다. 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 또 하나의 추억으로 남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류시원은 MBC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맛대맛' 이후 3년 만에 고정 MC로 복귀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9. 9'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10. 10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