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나집', 농도짙은 키스신 '파격'

김혜수·신성우 고수위 연기 '화들짝'... 시청률은 6.4% 부진

김현록 기자  |  2010.10.28 08:42

MBC 새 수목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이 시작부터 파격적인 키스신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27일 방송된 '즐거운 나의 집' 첫 회는 4명의 남녀 주인공의 복잡한 관계를 그려내며 불륜을 소재로 한 명품 스릴러 드라마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어린 시절부터 얽힌 두 여인 김진서(김혜수 분)와 모윤희(황신혜 분) 부부의 대조적인 모습이 시작부터 눈길을 모았다.

정신과 의사인 김진서는 대학 시간강사인 남편 이상현(신성우 분)과 다정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김혜수와 신성우는 아들을 키우고 있는 금실 좋은 부부를 그리며 부엌에서 키스를 나눴다.

슬립에 카디건을 걸친 김혜수의 목덜미 등에 신성우가 키스를 하는 장면은 밝고 경쾌한 분위기였지만 드라마로서는 농도 짙은 묘사여서 더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는 뒤이어 벌어진 모윤희와 대학 이사장 성은필(김갑수 분) 부부의 격한 몸싸움과 대조를 이루며 흥미진진한 극의 전개를 예고했다.

'즐거운 나의 집'은 성은필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둘러싼 진실을 파헤쳐가는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첫 회부터 성은필의 정신과 주치의였던 김진서, 아내 모윤희, 김진서의 남편이자 모윤희와 내연의 관계인 이상현 등 세 사람의 이야기가 긴박하게 펼쳐져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베스트클릭

  1. 1'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2. 2'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3. 3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4. 4'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5. 5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6. 6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7. 7"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8. 8KBO, 오늘(1일) 한국-쿠바 평가전 "경기 중 실시간 인터뷰 진행한다"... 생중계는 어디?
  9. 9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