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日드라마 첫 나들이… 오다유지 주연작 출연

길혜성 기자  |  2010.11.25 07:22
한류스타 이병헌이 '춤추는 대수사선'으로 유명한 오다 유지 주연의 일본 드라마 '외교관 쿠로다코사쿠'에 특별출연한다.

25일 산케이스포츠 등 일본 언론에 따르면 이병헌은 내년 1월 첫 방송될 후지TV 드라마 '외교관 쿠로다코사쿠'에 특별 출연한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일본의 대표 배우 중 한 명인 오다 유지가 맡는다. 한일 양국 톱스타들의 한 작품에서의 만남은 벌써부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병헌 측은 "이병헌이 일본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지난 24일부터 일본에서 촬영에 돌입, 오다 유지와 호흡을 맞췄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병헌은 후지TV측의 강력한 요청으로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후지TV 드라마 제작 센터의 마키노 프로듀서는 이병헌의 캐스팅에 대해 '글로벌한 스토리 전개와 사건을 푸는 열쇠를 쥐고 있는 등 대단히 임팩트 있는 역할이기 때문에,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이고 압도적 존재감을 지니고 있는 이병헌씨 밖에 없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라고 전했다.

이병헌 측에 따르면 이병헌은 이번 작품에서 오다 유지가 맡은 쿠로다코사쿠의 오래된 친구인 한국계 미국인으로 출연, 전 대사를 영어로 연기할 예정이다.

이병헌 측은 "'아이리스'의 일본 방영 이후 일본 방송국의 많은 관심과 러브콜을 받아 왔다"라며 "탄탄한 시나리오와 일본 최고의 배우와 연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 이번 작품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외교관 쿠로다코사쿠'는 기존에 일본에서 영화로 선 제작돼 대히트를 쳤던 작품이다.

베스트클릭

  1. 1"♥임지연 고마워"..이도현, 파격 공개 고백
  2. 2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3. 3한예슬, 품절녀 됐다..♥10살 연하 남친과 혼인 신고
  4. 4'최강몬스터즈', 장충고에 승리..레전드 개막전 [최강야구]
  5. 5'현금부자' 황영진 "내 취미는 ♥아내, 1억 선물 당연..행복하다면" [직격인터뷰](동상이몽2)
  6. 6비내리는 부산, 대형 방수포 덮였다... 류현진 4413일 만의 사직 등판 미뤄지나 [부산 현장]
  7. 7"신혼집 간 적 있어" 탁재훈 진땀 나는 폭로
  8. 8'159㎞ 강속구가 얼굴로...' 아찔했던 김하성, '무안타에도 또 볼넷→득점' 팀 승리 도왔다 [SD 리뷰]
  9. 9'민희진 사단' 어도어, 10일 이사회 연다..하이브에 통보 [스타이슈]
  10. 10'선발 왕국일줄 알았는데...' 한화 9위 추락, 롯데전 17승 류현진 'QS를 부탁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