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수애 "'사탕키스' 버금가는 키스신有"

김지연 기자  |  2010.11.30 13:08
수애(왼쪽)와 정우성 ⓒ홍봉진 기자 honggga@

배우 정우성과 수애가 이병헌-김태희 커플의 '사랑키스'에 버금가는 아름다운 키스신이 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정우성과 수애는 30일 오전 11시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무궁화홀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이하 아테나)' 제작발표회에 참석,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수애는 KBS 2TV '아이리스'의 '사탕키스'에 버금가는 키스신이 있었냐는 질문에 "극에 몰입, 혜인이스럽게 능수능란하게 했어야 했다"며 "이태리 첫 촬영이었는데 정우성씨와 첫 촬영이 키스신이어서 어색함이 있었다. 하지만 그걸 계기로 더 친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수애는 "일본에서는 더 진한 촬영을 했다. 즐겁게 촬영했다. (사탕키스에) 버금가는 키스신이 보여질 것 같다"고 말했다.

정우성 역시 "그 키스신이 수애씨와 본격적으로 호흡을 맞춘 첫 촬영이었다"며 "안녕하세요하면서 옷 벗는 기분이었는데 새벽의 몽롱함을 힘으로 잘 촬영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테나'는 지난 2009년 KBS 2TV를 통해 방영돼 방송가에 큰 충격을 안긴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자이언트' 후속으로 내달 13일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