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치료' 차승원 "건강해져…더 의욕적 연기"

김지연 기자  |  2010.11.30 13:16

세균성 바이러스 감염으로 입원 치료를 받았던 배우 차승원이 건강해졌다며 그 일을 겪은 후 더 의욕적으로 연기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차승원은 30일 오전 11시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무궁화홀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이하 아테나)' 제작발표회에 참석, 병원 치료 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차승원은 지난달 13일 세균성 바이러스 감염으로 병원행, 잠시 드라마 촬영을 중단하는 등 우여곡절을 겪었다. 이에 항간에서는 촬영에서 하차하는 것 아니냐 등 갖가지 추측이 난무했다. 하지만 차승원은 치료 직후 곧바로 촬영에 복귀해 연기에 몰입하는 투혼을 발휘했다.

이날 제작발표회 직후 취재진과 만난 차승원은 "(팬여러분들의) 건강 염려를 단박에 날려버리려고 추성훈씨와 액션 신을 찍었다"며 "싸우는 데 강한 사람이 필요할 것 같다고 해 추성훈씨를 추천했을 때 단번에 괜찮다고 오케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차승원은 "뭐 나쁜 일이 있었지만 좋은 일이 있으려고 그랬던 것 같다. 너무 건강해졌고 그래서 더 의욕적으로 연기하고 있다"며 "더 열심히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는 극중 검은 권력의 핵심이자 미 국토안보부(DIS) 동아시아 지부장 손혁 역을 맡았다.

한편 '아테나'는 '자이언트' 후속으로 내달 13일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