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석, 대리기사 폭행으로 불구속 입건

문완식 기자  |  2011.01.10 11:43
중견 탤런트 서인석이 대리기사를 폭행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운전자폭행)혐의로 불구속입건됐다.

10일 서울 서초경찰서 관계자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서인석씨가 어제(9일) 오후 9시께 서초구 양재동 서초우체국 앞길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대리 운전하던 대리기사 신모씨의 오른쪽 빰을 때린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씨가 뒷자리에서 길을 가르쳐주다 '제가 알아서 잘 모시겠다'고 신씨가 말하는데 격분 '건방지다'면서 빰을 때렸다"고 전했다. 서인석은 경찰조사에서 "술에 취해 잘 모르겠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인석은 이날 오후 서울 대치동에서 열린 배우 안재모의 결혼식 참석 후 경기도 용인 자택으로 귀가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9일 오후 서인석을 조사 후 귀가 조치했다.

한편 서인석은 KBS 1TV 대하사극 '근초고왕'에 흑강공 사휼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