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호걸'PD "니콜, 31일 촬영불참..하차는 아냐"

길혜성 기자  |  2011.01.30 15:42
카라의 니콜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5인 걸그룹 카라의 정니콜이 고정 출연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이하 '영웅호걸')의 31일 촬영에 불참한다.

'영웅호걸'의 연출을 맡고 있는 박성훈 PD는 30일 오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니콜은 현재 여러 일을 겪고 있어 31일 촬영에는 일단 함께 하지 못 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박PD는 "니콜의 이날 촬영 불참이 완전 하차를 의미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라고 못 박았다.

이에 정니콜은 향후 카라 사태가 진정된 뒤, 걸그룹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인 '영웅호걸'에 재차 합류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정니콜은 지난해 여름 '영웅호걸' 첫 방송 때부터 노사연 서인영 유인나 박가희 아이유 지연 이진 정가은 홍수아 신봉선 등과 함께 고정 출연자로 나서 왔다.

한편 정니콜을 포함, 한승연 강지영 등 총 3명의 멤버는 지난 19일 현 소속사인 DSP미디어에 전속계약 해지를 전격 통보했다. 하지만 리더 박규리는 아예 이에 동참하지 않았다. 또한 처음에는 전격계약 해지 통보에 함께 했던 구하라는 통보 당일, 자세한 내용을 몰랐다며 이 의견을 즉각 철회했다.

현재 갈등 중인 DSP와 카라 3인은 지난 28일 2차 협상을 통해, 5명이 함께 하기로 했던 기존 확정 스케줄은 원래대로 이행키로 일단 합의했다. 이에 자신들이 주연을 맡고 있는 일본 드라마 TV도쿄의 '우라카라'의 향후 촬영에도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우라카라'의 촬영은 3월 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구찌쇼 목걸이 또 美 품절..'초특급 진 이펙트'
  2. 2방탄소년단 지민 '비 마인', 통산 14번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달성..'MUSE' 12억 돌파 '인기 돌풍'
  3. 3벌써 웃겨..이서진 '서진이네2' 마치고 유재석과 '틈만 나면,' [종합]
  4. 4'절뚝절뚝' 손흥민, 골 세리머니도 못 하고 쓰러졌다 '부상 우려'... 포스텍 감독 "SON, 피곤하다고 했다"
  5. 5'꿈의 대기록' 40-40과 200안타, 오늘(28일) 부산서 동시 달성 '초읽기'
  6. 6'서진이네2' 마친 이서진, 유재석·유연석 만난다..'틈만 나면,' 출격
  7. 7'결국 쓰러졌다' 손흥민, 햄스트링 부상 의심→결국 교체... 포스테코글루 "쏘니, 피곤하다더라"
  8. 8'MVP 예약' KIA 김도영→오늘(27일) 홈런 기대감 높은 이유, 드디어 다시 대기록 향해 뛴다!
  9. 9기적의 타격왕 탈환 이뤄지나, '안타新 눈앞' 레이예스 9월도 맹타→마해영·이대호 이어 롯데 3호 도전
  10. 102경기 남기고 SSG-KT 승무패 똑같다! 사상 초유 5위 타이브레이커, 키움에 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