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창민 "윤호형, 은근히 허세있다" 폭로

최보란 기자  |  2011.02.09 00:02
ⓒSBS '강심장' 방송 화면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동료 멤버 유노윤호의 '허세'를 깜짝 폭로했다.

8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한 창민은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윤호와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다.

윤호가 특기인 팝핀댄스 실력을 과시하며 스튜디오를 압도한 뒤, 창민은 "사실 윤호형이 굉장히 주변 시선을 의식하는 편"이라고 말해 출연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둘이서 볼링장에 자주 가는데, 볼링을 칠 때 눈빛이 너무 강렬해 마치 '내가 바로 정윤호다'라고 말하는 것 같다"며 "특히 스트라이크를 하고 난 뒤엔 보란 듯이 발로 바닥에 치는 동작을 선보인다"라고 말해 윤호를 당황케 했다.

이후 윤호가 창민의 설명대로 평소 볼링을 치는 모습과 바닥을 찍는 동작을 재현, '허세' 윤호의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는 동방신기 외에도 자니윤, 이종석, 공형진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