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인' 김아중, 진심눈물 通했다!

김지연 기자  |  2011.03.03 09:30


배우 김아중의 진심 어린 눈물이 안방극장에 감동을 선사했다.

김아중은 2일 방송된 SBS '싸인' 17회에서 서윤형 사건의 결정적 증거물 미세섬유샘플을 두고 결정의 기로에 섰다. 바로 이명한(전광렬 분)이 다경(김아중 분)에게 거절하기 힘든 거래를 제시한 것이다.

이명한은 엄청난 비용이 들어가는 인공심장이식수술밖에 살아날 방도가 없는 동생이 있는 다경에게 "심장보다 더한 것도 줄 수 있다"며 증거샘플과의 맞교환을 제시했다.

동생 얘기에 잠시 흔들리기도 했으나 다경은 끝내 눈물을 흘리며 거액의 수술비를 포기하고 정의를 택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아중은 이런 다경의 심리묘사를 잘 해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싸인'은 이날 첫 방송된 KBS 2TV '가시나무새'와 MBC '로열패밀리'를 가볍게 누르고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날 '싸인'은 23.3%(AGB닐슨, 이하 동일기준), '가시나무새'는 5.9%, '로열패밀리'는 7.0%를 기록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4. 4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7. 7'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8. 8"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9. 9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10. 10'깜짝 공개' 백지영 딸 미모, 진짜였네.."돈 안 들여도 돼, 정석원 붕어빵"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