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황정음·김용준 커플과 더블데이트 즐겨"

최보란 기자  |  2011.03.22 14:01
박한별 ⓒ사진=류승희 인턴기자


박한별이 "황정음 김용준 커플과 더블데이트를 즐긴다"고 밝혔다.

오는 22일 밤 방송되는 tvN 'ENEWS'의 '비하인드 스타'에서는 박한별과의 솔직 발랄한 인터뷰 모습이 공개된다.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박한별은 "여배우들하고만 촬영해서 너무 좋았다. 오히려 남자가 없어서 편했을 정도"라며 " 항상 같이 모여 있으니깐 촬영장이 항상 시끄러워서 촬영에 집중이 안 될 정도였다"고 전해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가늠하게 했다.

공개 연인 세븐과 10년 째 열애 중인 박한별은 김용준·황정음 커플과 더블데이트를 즐긴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녀는 "일 년에 한두 번 정도 만나는데 주로 만나면 밥을 먹는다"며 "남자들은 가수고 여자들은 연기자라서 넷이 만나면 남자는 남자들끼리, 여자는 여자들끼리만 얘기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한별은 또 자신의 여성스러움 지수가 100점 만점에 20점이라고 밝히며 "겉모습만 봤을 때는 새침하고 여성스러워 보이지만, 취미가 게임과 골프"라고 고백했다.

이어 "보통 여자 친구들끼리는 싸운 뒤 풀려면 한 참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 나는 마음에 담아 두지 않고 술 한 잔 하면서 푸는 스타일"이라고 말하는 등 여성스럽기 보다는 남성스러운 성격을 들려주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월 매출 7000만원에 달하는 쇼핑몰 사업가로서의 모습과 독특하고 특이한 몸매 관리 노하우 등 거침없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