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섹시퀸 김완선이 새삼 10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일렉트로닉 뮤지션 로맨틱 카우치의 신곡 ‘LIKE A VIRGIN’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자 영상에 출연한 김완선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
뮤직비디오 속 김완선은 드레스를 입고 카리스마와 매혹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이에 80년대부터 활동한 김완선을 궁금해 하는 10대 팬들과 함께 네티즌들 간의 세대차이로 이어지며 화제와 재미를 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진짜 '한국의 마돈나'다" "노출이 없어도 섹시하다" "무대 위 모습을 꼭 보고 싶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팬들은 각종 포털 사이트에 김완선의 전성기 시절 활동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완선의 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로맨틱 카우치의 'LIKE A VIRGIN'은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전자맨과 히트 작곡가 이민수의 합작품으로 강렬한 퍼커션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 라틴하우스 곡이다.
한편 'LIKE A VIRGIN'은 29일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본편도 함께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